엡손, 정품잉크 당일 퀵 무료 배송서비스 실시
서울과 경기 일부지역 거주 고객을 대상으로
한국엡손(대표 쿠로다 타카시/www.epson.co.kr)은 엡손 정품잉크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무료 배송을 진행하는 ‘엡손 정품잉크 당일 퀵 배송서비스’를 7월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 ‘엡손 정품잉크 당일 퀵 배송 서비스’는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안양, 과천, 광명, 군포, 부천, 고양, 일산 분당, 성남) 거주자를 대상으로 하며 엡손의 당일 배송 서비스에 적용되는 정품잉크를 구매했을 때 이용할 수 있다. (당일 배송 서비스 적용 잉크모델 : 73N, 73HN, 81N, 82N, 103, 133, 138, T007, T009)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를 받으려면 ‘G마켓’, ‘옥션’, ‘11번가’, ‘GSeshop’에서 당일 배송 대상 제품을 선택한 후 오전 11시까지 주문 및 결제를 완료하면 된다. (월요일~금요일까지, 토/일/공휴일 제외)
한국엡손의 서치헌 부장은 “이번 무료 당일 배송 서비스는 엡손의 정품잉크를 이용하시는 고객분들이 좀 더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도록 마련한 것.” 이라며 “현재 서울과 경기 일부 지역에서만 진행하고 있지만 점차 지역을 확대해 모든 엡손 고객분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1566-9515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