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 Full-HD 동영상 출력이 가능한 잉크젯 복합기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8. 26. 15:04

본문

01

캐논, Full-HD 동영상 출력이 가능한 잉크젯 복합기 출시
웹 편집기능 강화와 정품 사용자를 위한 차별화된 컨텐츠 제공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 김천주/www.canon-bs.co.kr)은 지난 8월 2일 잉크젯 복합기 3종 (MP287, MP497, MG5170), 잉크젯 프린터 1종 (iP4870), 평판 스캐너 2종 (LiDE110, LiDE210) 등 총 6종 모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이번에 출시된 잉크젯 복합기와 프린터는 업계 최초로 캐논 DSLR 카메라로 찍은 Full-HD 동영상을 전용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자동 보정해 고화질의 사진으로 출력할 수 있는 차별화된 기능을 가지고 있다.
‘Easy Web Print EX’기능으로 웹에서 간편하게 이미지를 편집해 출력할 수 있고, 웹 페이지의 중요한 부분을 자동으로 클립하여, 페이지 전체로 확대출력 하거나 복수 페이지를 한 페이지로 줄여 넣을 수 있다. Booklet 기능이 추가되어 간편하게 책자형식으로 편집하여 출력하는 것도 가능하다.
MP497은 Wi-Fi을 탑재해 유무선 프린팅과 스캔이 가능하며,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에서 무선으로도 사진출력 할 수 있다.
또한, 기본으로 제공되는 ‘캐논 솔루션 메뉴’를 통해 동영상, 앨범, 카렌다 등 특수 용도에 맞게 출력할 수 있으며, 정품사용자를 위한 ‘CREATIVE PARK PREMIUM’ 사이트에도 바로 접속해 각종 디자인 컨덴츠를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출력품질에 있어서는, 포토출력용 염료잉크와 문서출력에 적합한 안료잉크를 함께 장착한 하이브리드 잉크시스템과 1~2pl(피코리터:1조분의 1)의 잉크방울을 사용하여, 9600dpi와 4800dpi의 고품질 고속 포토 출력을 자랑한다.
평판 스캐너 LiDE210는 CIS스캔방식으로 문서나 사진을 4800dpi의 고해상도로 스캔할 수 있으며 간단한 조작으로 PDF파일 변환과 이메일 전송, 프린터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등 다양한 기능을 지원한다. 사진이미지의 자동보정은 물론 문서 스캔시 문자와 이미지 영역을 분리해 보정 출력해 주기 때문에 별도의 조작 없이도 최적의 결과물을 얻을 수 있다. A3의 사이즈가 큰 문서도 한 장으로 스캔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관계자는 “DSLR 카메라가 잡아내는 최상 화질을 그대로 표현하는 DSLR 프린터가 이제는 HD동영상도 출력할 수 있게 돼 프린팅 문화에 신선한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손쉬운 이미지 편집기능과 캐논만의 고품위 컨텐츠로 차별화된 프린팅 솔루션을 제공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