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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제지, 고객가치 123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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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월간인쇄계 2010. 8. 26. 15: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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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솔제지, 고객가치 123구축


한솔제지(대표이사 오규현/www.hansolpaper.co.kr)가 고객과 상생 발전 모델 정립을 위해 추진하고 있는 고객가치 창출 활동의 일환으로 ‘고객가치 123 체제’를 구축한다.
‘고객가치 123’은 j1등품질/맞춤품질 k20% 원가절감 l3시간내 납기 체제로 요약할 수 있다.
먼저 품질 측면에서는 500억 더블코팅 설비투자 효과 및 한솔과 아트원 4개 공장, 7개 초지기의 생산 전문화로 최고 품질, 고객별 맞춤 품질 제품을 공급할 계획이다.
또한, 원가 측면에서는 원부재료 통합구매 및 에너지 시설 투자를 포함한 혁신적인 원가절감 노력을 기울여 오고 있고, 마지막으로 납기 측면에서는 주단위 생산체제 (4cycle) 운영 및 수도권 통합 배송시스템 (6개 물류거점 확보) 구축을 완료해 3시간내 납기체제를 구축함으로써 고객사 無재고를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한솔제지는 고객가치창출 활동의 실행력을 높이기 위해 고객가치창출팀을 발족시키고, 기술연구소 등 인프라를 활용 고객사의 인쇄기술 제고 및 원가절감 노력을 지원해오고 있다.
한솔제지 오규현 대표이사는 “한솔제지가 지난 40여년간 국내 1위 제지기업으로 자리매김 해온 것은 더이상 의미가 없다.”라며, “오히려 품질, 원가, 납기 등 차별화된 경쟁력을 바탕으로 고객과 상생 발전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 02)3287-7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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