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캐논코리아, 컬러 복합기 iR ADVANCE C2030 시리즈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11. 30. 11:23

본문


 

캐논코리아, 컬러 복합기 iR ADVANCE C2030 시리즈 출시
폰트와 라인 재현력이 뛰어나며 최소형, 경량 등 다양한 매력 갖춰


디지털 사무환경을 선도하는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대표이사 김천주 www.canon-bs.co.kr)은 지난 11월 8일 컬러복합기 iR ADVANCE C2020/2025/2030 3종 신제품 발표회를 갖고 오피스용 컬러 복합기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기로 했다. <사진>

이번에 출시된 iR ADVANCE C2020/2025/2030은 ‘Simple’이라는 컨셉으로, 새롭게 컬러 복합기를 구입하려는 소비자에게 매력적이다. 가격과 유지비는 물론 사용편리성과 서비스까지 다른 컬러 복합기 보다 경제적이고 간단하기 때문이다.
iR ADVANCE C2020/2025/2030은 출력해상도 1200dpi로, 컬러 흑백 모두 분당 20매 25매 30매를 출력할 수 있으며, 대기모드에서 실제 출력까지 10초도 안 걸리기 때문에 급한 출력이나 복사에 편리하다. 기본 메모리 2GB에 80GB 하드디스크까지 추가할 수 있어 대용량 컬러문서나 이미지 출력 시에 데이터 처리 지연으로 출력시간이 늦어지는 현상을 없애고, 스캔 및 출력 데이터를 복합기 본체 내에 저장, 필요 시에 출력할 수 있어 유용하다.
특히, 컬러와 흑백 모두에서의 폰트와 라인 재현력이 뛰어나며, 세밀한 라인이 필요한 CAD 도면이나 다양한 색이 들어간 도표와 문자 등이 담긴 프리젠테이션 자료에서 적합하며, 표현할 수 있는 색영역도 확대해서 고품질의 사진 이미지도 출력할 수 있다.
iR ADVANCE C2020/2025/2030은 흑백 복합기 수준의 경제적인 가격으로 제품 구입비를 아낄 수 있는 것은 물론, 흑백출력비용을 크게 낮춰 평소에는 흑백 출력으로 사용하다 필요할 때만 컬러로 출력하면 되므로 유지비를 절약할 수 있다. 성능과 가격 못지 않게 중요한 것이 바로 공간 활용의 효율성이다. 일반적인 복합기가 100kg이 넘는 육중한 무게에 책상 하나만큼의 큰 공간을 차지하는 반면, 이번 신제품은 사무용 의자 하나 정도 들어갈 정도면 설치할 수 있는데다 이동도 쉽다.
또한, 사용자 입장에서는 제품 관리의 효율성도 중요한데 디지털 복합기를 사용자가 직접 관리하지 않고 캐논의 원격 장애 관리 시스템인 e-클럽을 활용해 관리할 수 있다. 장애가 발생하거나 소모품 교체시기가 되면 고객이 일일이 서비스를 요청하지 않아도 자동으로 온라인을 통해 해당 내용이 접수되고, 서비스 처리가 가능 하는 등 귀찮은 프로세스도 온라인으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다.
캐논코리아 비즈니스 솔루션 관계자는 “A3 컬러 복합기는 사무용품 중에서도 대형이면서 자주 구입하지 않는 제품인 만큼 유지비만이 아니라 제품의 성능, 기능확장성, 공간효율성 등 다양한 요소들을 모두 짚어봐야 한다.”고 밝히고, “뛰어난 흑백 출력품질과 고품질의 컬러출력도 가능하기 때문에 실용성과 경제성을 고려하는 소비자에게 적합하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