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코닥, Ad Age’s IDEA Conference에서 주제 발표진행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0. 11. 30. 11:25

본문


코닥, Ad Age’s IDEA Conference에서 주제 발표진행
“Change Inspires Innovation”이라는 주제로 변화와 혁신에 대한 메시지를 전해


이메일과 온라인 미디어는 수년 동안 올바른 시간에 올바른 메시지를 올바른 사람에게 전달해 왔다. 그런데 이메일 전송량이 늘어나면서 수신함이 부분적으로 관리가 불가능해졌고, 다이렉트 마케팅 메일을 열어보기도 전에 삭제 버튼을 누르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새로운 기술은 고도로 개인화된 1:1 다이렉트 메일로 그 어느때보다 소비자들 참여도를 높일 수 있다. PURL 또는 QR 코다와 같은 상호작용 요소를 다이렉트 메일에 추가하여 더 강력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코닥의 디지털 프린팅 솔루션, 소비자 개발팀의 부사장인 Eric Owen은 지난 10월 28일 AD Age’s Idea 컨퍼런스에서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변화는 혁신을 갈망한다.”는 메시지를 전했다.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에서 발생한 변화는 에이전시와 브랜드 오너에게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새로운 혁신적 방법을 찾을 좋은 기회이다.” 라고 말한 Owen은 “마케터들은 비용대비 효율적인 캠페인을 원하고 어떤 미디어가 제공 하는지는 상관하지 않는다. IDEA 컨퍼런스에서는 어떻게 마케터들이 중요하고 적절한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내고 마케팅 투자에서 좋은 수익을 창출해내는 올바른 미디어 믹스를 개발하는지에 대한 예를 보여주고 토론할 것이다.” 라고 덧붙였다. 혁신은 새로운 시장으로 이동하고자 하는 회사, 신기술 개발, 비즈니스 모델 변화, 고객참여를 이끄는 새로운 방법을 찾는 것과 변화 사이의 다리 역할을 한다.
Owen의 발표는 마케터와 광고인들이 어떻게 코닥 프로스퍼 프레스와 다른 디지털 프린팅 혁신이 마케터들이 원하는 변화에 기여할 수 있는지를 홍보하는 새로운 통합된 프로그램의 한 부분이다. 마케터들을 위한 오리지널 컨텐트는 http://www.kodak.com/go/wewantchage,에 있고, 캠페인의 근간 연할을 한다. 프린트, 온라인 광고, 소셜미디어, 비디오와 이벤트도 포함된다.
Ad Age’s IDEA Conference(http://amiga.adage.com/ideacon10/)는 가지각색의 산업에 걸쳐있는 회사들이 그들의 비즈니스를 세우는 혁신적인 방법에 대해 쇼케이스를 갖는다. 이 연례행사는 참석자들이 혁신과 그들 조직을 생각하는 새로운 방법에 대한 열망을 채워주도록 구성됐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