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HP 사이텍스 지역 솔루션 센터, FB7500 프린터 도입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5. 2. 15:08

본문


HP 사이텍스(Scitex) 지역 솔루션 센터, FB7500 프린터 도입하고 디지털 솔루션 강화
HP 사이텍스 FB7500과 교육 통해 출력업체에 통합 솔루션 제공할 것


HP는 홍콩에 위치한 HP 사이텍스(Scitex) 지역 솔루션 센터에 FB7500 프린터를 도입하고 대형 디지털 출력 솔루션을 더욱 강화했다고 밝혔다. <사진>
급변하는 산업용 출력 환경을 위해 설계된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는 활용성이 뛰어난 UV 평판식 프린터로 근거리의 고품질 구매 시점 진열물/판매 시점 진열물(POP/POS) 애플리케이션, 전시 그래픽, 간판, 백라이트 디스플레이, 포스터 등에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최대 500 m2/hr (5380 ft2/hr)의 속도와 낱장 3/4 자동 로드 기능으로 용지 간 유휴 시간을 최대 85%까지 줄일 수 있는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는 동일 가격대의 디지털 평판식 프린터 중 최대 생산성을 제공한다.
HP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 지역 이미징 프린팅 그룹의 그래픽 솔루션 사업부 마틴 카발로(Martin Carballo) 책임자는 “HP 사이텍스 지역 솔루션 센터에 FB7500 프린터를 설치한 것은 HP가 가장 폭 넓은 대형 디지털 출력 기술 제품군과 토털(end-to-end) 솔루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다” 며 “HP 소비자들은 이제 HP의 최신 기술을 더욱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고 이를 통해 출력 요구에 부합하는 디지털 출력 솔루션을 선택할 때 정보에 기반해 더욱 올바른 제품 결정을 내릴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이미 그 성능이 입증된 HP 사이텍스 TJ 시리즈 출력 플랫폼에 기반해 설계된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는 실리콘 기반의 미세 전기 기계 시스템(MEMS : Micro Electro-Mechanical Systems) 기술과 혁신적인 압전식(piezoelectric) 잉크젯 기술을 결합한 HP 사이텍스 X2 프린트헤드 기술의 장점까지 추가되었다.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에서 최대 500 dpi의 기본 해상도를 지원하는 프린트헤드는 고속, 고품질 출력에 필요한 대량 잉크 유입 기능을 제공한다. 
타 제품과 견줄 수 없는 폭넓은 HP 대형 출력 제품군은 연성 용지부터 고강도 용지에 이르는 출력 애플리케이션, 저 유성(solvent) 잉크부터 UV-경화 잉크, 그리고 수성 기반의 최신 HP 라텍스 잉크에 이르는 잉크 기술, 보급형부터 대량 생산형의 출력 기술 등 매우 다양하다.
뿐만 아니라 HP 대형 출력 솔루션은 현재 디지털 예술품, 옥내∙외용 디스플레이 그래픽, 구매 시점 진열물, 대형 옥외용 간판 및 간판, 전시물, 단기 제품 패키지, 차량 및 건물 포장재 등 매우 다양한 출력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고 있다. 따라서 출력 업체들은 보급형이나 대량 생산 비즈니스 환경의 필요성에 따라 다양한 출력 솔루션과 기술을 선택할 수 있다.
HP 사이텍스 지역 솔루션 센터는 엔지니어들과 사이텍스 장비 운영자들을 위한 전문적인 종합 제품 교육과 연성 용지 및 고강도 용지의 그래픽 출력을 위한 최초의 종합E2E 솔루션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간판 업계 출력 업체들의 급변하는 출력 요구에 부합할 수 있도록 지난 2010년 2월에 두 배(9,500f2)로 확장되었다.
솔루션 센터의 E2E 솔루션은 미디어와이드(Mediawide) 솔루션을 통해 웹 주문과 출력 작업 제출 기록을 자동으로 관리한다. 미디어와이드 솔루션은 종합 자동 컬러 관리 솔루션으로써 대안기술(옵셋, 스크린, 패키징)의 컬러 프로파일을 에스코아트워크(EskoArtwork) 기반의 후가공 및 커팅 종합 자동 솔루션에 시뮬레이션으로 다르게 구성해 볼 수 있게 해준다.
호주 멜버른에 위치한 매그니파이 미디어(Magnify Media)는 호주의 유명 출력 업체이다. 이 업체는 지난 2002년에 창업주 존 듀플록(John Duplock)의 집에서 HP 디자인젯 프린터 한 대로 처음 창립되었으며, 이후 호주의 유명 출력 업체 중 한 곳으로 성장해 뛰어난 디지털 출력 효과를 보여주고 있다.
매그니파이 미디어는 지난 2009년 10월에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를 처음 도입했으며 이후 1년 뒤인 2010년 12월에 두 번째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를 도입했다.
매그니파이 미디어의 존 듀플록(John Duplock) 상무는 “두 번째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를 그렇게 빨리 도입하리라곤 생각지 못했다. 그러나 말 그대로 고객 수요가 밀려오고 기존에 설치한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에 작업이 밀려 있는 상황이었다. 우리로서는 정말 놀라운 성공이었다“ 며 “지난 2009년 10월에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를 처음 도입한 이후 매출이 거의 2배로 증가했다. HP 사이텍스 FB7500 프린터가 우리 사업에 가져다 준 효과는 이처럼 실로 엄청나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