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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고객 경험 관리를 극대화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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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월간인쇄계 2011. 8. 12. 12: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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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도비 고객 경험 관리를 극대화한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출시
마케팅 및 IT 강화로 다양한 채널을 통한 고객 경험을 제공해 줄 새로운 솔루션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www.adobe.com)는 고객 경험 관리를 위한 어도비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신제품을 발표했다. <사진>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기업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셜 네트워크 및 모바일 고객들과 디지털 교류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솔루션은 기업들이 한층 강력해진 마케팅과 IT를 통해 브랜드 충성도를 높이고 경쟁력도 강화케 할 것으로 전망했다.
아울러 어도비는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기반의 새로운 고객 경험 솔루션을 통해 마케터 및 기업 임원들이 온•오프라인에서 필요한 맞춤형 네트워크 및 캠페인을 추진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 새로운 플랫폼은 IT 조직 내 모든 사업부에 걸쳐 고객간의 교류를 최적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기업들은 마케팅과 IT 측면 모두에서 고객 창출, 유지, 그리고 브랜드 지지에 대한 고객들의 변화를 이끌 수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신제품은 모듈식의 개방형 표준 기반 플랫폼으로 소셜, 웹, 모바일 및 인쇄 채널을 아우르는 디지털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는 기업들이 HTML5, 어도비Ⓡ에어, 플래시Ⓡ 플레이어, 어도비Ⓡ 리더Ⓡ를 조화롭게 활용하여 다양한 채널 디지털 경험을 구축, 관리, 제공할 수 있도록 통합된 기반을 제공한다. 또한 어도비Ⓡ 온라인 마케팅 스위트와 함께 사용할 경우에 전 마케팅, 판매, 그리고 서비스 채널에 결쳐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최고의 맞춤형 디지털 경험까지 제공할 수 있다고 전했다. 새로운 어도비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통합 콘텐츠 리뷰솔루션, 웹 경험 관리 솔루션, 그리고 고객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은 2011년 8월부터 제공된다. 소셜 브랜드 관계 형성, 선택 및 등록, 그리고 통합 작업을 위한 솔루션들은 베타 버전으로 제공되며, 정식 제품은 2011년 가을에 제공될 예정이다. 어도비 디지털 엔터프라이즈 플랫폼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어도비시스템즈 홈페이지나 전화 문의(02-530-8075)로 확인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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