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솔제지유통, 영업역량 강화 통한 고객만족 제고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11. 8. 12. 13:02

본문


한솔제지유통, 영업역량 강화 통한 고객만족 제고


한솔제지유통은 지난 6월 한달 동안 총 5차례에 걸쳐 시장 및 고객 지향적 영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을 진행했다.
매주 금요일 오전 영업본부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본사 대회의실에서 실시된 이번 교육은 ‘FSC 인증을 통한 영업 시너지 교육’을 시작으로, 2차례 걸쳐 진행된 ‘영업 실행력 강화 교육’과 ‘성공하는 영업팀이 갖추어야 할 성공 포인트’, ‘실질적이고 업무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채권관리 기술’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되었다. 특히 성공, 실패 사례를 바탕으로 영업 사원이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 해결 방법 및 각종 노하우 공유에 이어 상호 의견교류의 시간도 마련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한솔제지유통은 앞으로도 영업역량을 강화하고 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청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교육 기회를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