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오키, A3 컬러 프린터로 대형 인쇄업체에서 주목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14. 14:11

본문



한국오키, A3 컬러 프린터로 대형 인쇄업체에서 주목

성진애드컴, 명함천국 등 충무로 주요 인쇄업체에 A3 컬러프린터 납품 성공

 

글로벌 LED 프린팅 솔루션 기업 한국오키시스템즈 (대표 유동준/www.okiprinting.co.kr/ 이하 오키)는 국내 인쇄 산업의 발상지이자 핵심인 충무로의 주요 인쇄업체에 자사의 A3 컬러프린터를 연이어 납품에 성공했음을 지난 9 22일 밝혔다. <사진>

이번에 오키가 납품한 곳은 성진애드컴과 명함천국 등 충무로의 대형 전문인쇄업체들로, 오키는 그동안 국내 A3 컬러프린터 시장에서 30%대 점유율을 보이며 꾸준히 시장점유율을 확대해왔다.

오키의 A3 컬러프린터는 독자적인 LED 프린팅 기술인 ProQ2400 멀티레벨(Multi-level)기술과 독특한 초미립자 고해상도 토너를 적용, 더욱 정확한 세부묘사와 풍부한 색감의 표현이 가능해 사진과 같은 선명한 해상도를 표현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또한, A6에서 A3까지 다양한 사이즈와 64-300g/m²의 두께 등 다양한 용지를 넘나드는 유연한 용지 선택 옵션을 제공, 배너나 소책자 작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분당 컬러 36, 흑백 40장을 출력할 수 있는 빠른 인쇄속도로, 특히 소량의 다양한 샘플 인쇄 작업이 요구되는 충무로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한국오키시스템즈 오태수 영업마케팅 총괄 본부장은 “오키만의 독특한 LED 프린팅 기술을 통해, 무엇보다 인쇄품질과 속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전문가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며 “이번 충무로 시장의 납품 확대를 계기를 발판으로 전문가급 프린터 시장에서 점유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