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Kodak, 중국 상업인쇄회사에 15,000번째 CTP 설치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24. 15:39

본문


Kodak, 중국 상업인쇄회사에 15,000번째 CTP 설치



중국 Hubei에서 가장 큰 상업인쇄 회사인 Wuhan JinGang은 최근 15,000번째로 Kodak Thermal Computer-To-Plate (CTP)기기를 설치했다. 이번에 설치한 CTP KODAK TRENDSETTER 800 Platesetter이다.코닥은 1995년에 써멀 CTP를 상업화한 첫 번째 회사이다. 그 이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시키며 지속 가능한 사용을 지원하는 새로운 기술들을 개발해왔다. 써멀CTP는 프린터가 컴퓨터 파일에서 직접 써멀 프린팅 판재로 이미지를 인쇄할 수 있는 장비이다. 써멀 이미징 기술은 고품질의 프린팅 생산에 필요한 안정된 프린터를 제공했다. Wuhan JinGang은 써멀8-Page CTP기기가 제공하는 고품질의 이미지와 안정성, 자동화로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오토로더와 함께 34 plate-per-hour, V-speed KODAK TRENDSETTER 800 Platesetter를 설치했다.

또한, Wuhan JinGang KODAK Thermal Plates KODAK PRINERGY CONNECT Workflow, KODAK MATCHPRINT Inkjet Proofing System 과 코닥에서 판매 중인 중간 크기의 디지털 프레스 Konica-Minoltas BizHub PRESS C6000의 구매를 위한 계약을 체결했다.

지난 5년 동안 Wuhan JinGang Hubei에서 가장 높은 시장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었고 KODAK Solutions을 사용함으로써 책과 포스터, 다른 종류의 인쇄제품들의 이미지 품질을 계속해서 향상시키기를 원했다. 이 회사는 2009년에 처음으로 Kodak CTP 기기인 PRINERGY CONNECT Workflow가 탑재된 V-speed KODAK TRENDSETTER 800 Platesetter를 구매했다.

Wuhan JinGang Chief Executive Officer Wu Shaoguo는 “코닥은 CTP와 컬러 관리, 프루핑 그리고 디지털 프린트까지 통합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가졌기 때문에 선택했다. 더불어 우리는 자동화 능력과 효율성을 향상시켜왔는데 이는 우리가 작업 할 때 더 높은 이미지 품질을 더 빠르게 수행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이 장비들을 설치함으로써 시장에서 증가하고 있는 수요에 맞출 수 있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미 개발을 이룬 시장은 경쟁우위를 선점하기 위해 낡은 장비를 교체하고 있는 동안 지금 신흥 시장에서 많은 프린터업계는 CTP 장비들로 교체하는 추세이다. 

kodak 중국법인의 PS&UWS 영업이사인 Richard Chang 은 “Wuhan JinGang CTP 설치는 코닥에 있어서 매우 큰 성과이다.”라고 평가하며 “우리는 중국 전역에서 CTP와 함께 디지털 프린팅 모두가 성장하기를 기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