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엡손, 초소형 스마트 복합기 4종 출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1. 10. 24. 15:37

본문



한국엡손, 초소형 스마트 복합기 4종 출시

동급 제품의 45% 수준까지 부피 줄여 공간활용도 극대화와 다양한 기능 탑재



크고 투박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3S(Small, Stylish, Smart)를 모두 갖춘 복합기가 나온다.

한국엡손은 감각적인 디자인의 초소형 스마트 복합기 ‘Epson Stylus TX230W / TX235 / TX430W / TX435W 4종을 출시한다고 지난 10 6일 밝혔다. <사진>

이번에 출시하는 ‘Epson Stylus TX230W / TX235 / TX430W / TX435W ‘는 가정이나 사무실 어디에서나 사용할 수 있도록 가로 390mm, 세로 300mm, 높이 145mm의 작은 사이즈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고, Wi-Fi를 통한 무선 네트워크 기능(TX235 제외)을 제공해 케이블 연결 없이도 여러 사람이 함께 공유할 수 있다.

특히 ‘Epson Stylus TX435W’는 엡손의 모바일&클라우드 서비스인 ‘Epson Connect’를 지원해 스마트폰과 태블릿PC 등의 모바일 환경에서도 출력이 자유롭다.

Epson Connect’를 통해 복합기에 이메일 주소를 지정하고 이메일을 보내면 원격으로 출력할 수 있는 ‘E-mail Print’와 스마트폰과 태블릿PC에서 바로 출력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Epson iPrint’와 ‘AirPrint, 그리고 모바일 기기의 웹브라우저를 통해 출력할 수 있는 ‘Google Cloud Print’ 등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신제품은 스크린과 조작 판넬, 메모리카드 슬롯을 모두 전면에 배치해 PC의 연결 없이 빠른 조작과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 개별 잉크 카트리지의 대용량 잉크 지원으로 표준용량 대비 최대 60%까지 더 출력할 수 있어 유지비를 절감할 수 있으며, 필요한 색의 잉크만 교체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도 간편하다.

Epson Stylus TX430W / TX435W’는 33ppm, Epson Stylus TX230W / TX235’는 30ppm의 고속 출력이 가능하고, Epson DURABrite Ultra Ink’ 사용으로 최대 5,760 dip의 고해상도로 출력을 할 수 있다. 초소형 디자인과 더불어 소음을 40~43dB까지 낮춰 가정과 사무실 어디에서나 도서관 수준의 출력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신제품은 ‘Epson Easy photo printer’ 소프트웨어를 기본으로 제공하며, 이를 통해 다양한 이미지 편집이 가능하다. 이미지 위치와 방향 조정, 적목 현상 보정, 이미지 선명도 및 노이즈 조정, 사진 레이아웃 및 프레임 제작 등 다양한 편집 기능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엡손 잉크 찾기’ 애플리케이션도 제공해 제품에 맞는 잉크를 빨리 찾을 수 있으며, 주변에 가까운 판매점의 위치, 주소, 전화번호 등을 안내해 잉크 구매에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한국엡손 서치헌 부장은 “이번에 출시한 프린터는 크기를 획기적으로 줄여 공간의 활용도를 극대화한 제품”이며 “특히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기능으로 다양한 사용자들에게 폭넓게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