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3]한국어도비 할인 프로모션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7. 1. 12:16

본문


한국어도비,’CS4로 가는 60일 혜택!’ 할인 프로모션

3월 말까지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업그레이드 가능

한국어도비시스템즈(대표이사 지준영/www.adobe. com/kr)는 지난 2월 5일 기존 어도비 솔루션 사용자들로 하여금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 4 (Adobe® Creative Suite® 4, 이하 CS4)’의 향상된 생산성과 뛰어난 워크플로우를 부담 없는 가격에 도입할 수 있게 하려고 대대적인 업그레이드 할인 프로모션인 ‘CS4로 가는 60일 혜택!’을 실시한다고 발표했다. 〈사진〉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오는 3월 31일까지 실시하는 ‘CS4로 가는 60일 혜택!’ 프로모션 기간 어도비 CS1, 어도비 CS2, 매크로미디어 스튜디오 등 CS3 이전 버전 사용자들은 CS3에서 CS4로 업그레이드하는 가격과 같은 가격으로 CS4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게 된다. 통상적으로 소프트웨어의 경우, 버전 차이가 많이 날수록 업그레이드에 필요한 비용이 더 많이 드는 현실을 고려할 때, CS2 이전 버전 사용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도 CS4의 뛰어난 성능과 높은 생산성은 물론 기술상담 등의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사용자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을 최신 버전인 CS4로 업그레이드하고자 하는 사용자는 어도비 홈페이지(www.adobe.com/kr) 내 ‘이벤트와 세미나’의 ‘CS4로 가장 저렴하게 가는 60일간의 선택’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한국어도비시스템즈의 마케팅을 총괄하는 박민형 전무는 “어도비 CS4는 특히 생산성의 대폭적인 향상에 초점을 맞춘 솔루션이다. 이번 CS4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계기로 크리에이티브 작업이 필요한 산업 전 분야에 걸쳐 CS4버전이 폭넓게 도입됨으로써 업계의 전반적인 생산성 향상을 통해 최근의 어려운 경제 상황을 헤쳐나가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이번 프로모션의 의의를 밝혔다.
어도비가 작년 말 발표한 어도비 CS4는 크리에이티브 솔루션의 표준으로 인정받는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스위트‘의 최신 버전으로 특히 전 제품군에 걸쳐 놀라운 표현력과 인쇄, 웹, 모바일, 인터랙티브, 영화와 비디오 제작 등 크로스 미디어 전반에 걸친 통합 워크플로우, 빠른 작업속도와 획기적으로 향상된 생산성 등으로 말미암아 최근 기업 및 크리에이티브 전문가는 물론 개인 사용자들에게 이르기까지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 한국어도비의 기존 사용자 대상 업그레이드 프로모션을 통해 최신 버전인 어도비 CS4의 보급이 확대되면, 크리에이티브 산업 분야는 물론 관련 작업이 필요한 모든 산업분야 전반에 걸쳐 비즈니스 생산성 향상에 이바지할 것으로 기대된다.
☎ 02)563-255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