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3]와콤, 봄맞이 이벤트 실시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7. 1. 12:21

본문


와콤, 봄맞이 이벤트 실시

구매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추가 증정품을 제공

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korea.com)은 와콤 인튜어스3(Intuos3) 및 뱀부 펀(Bamboo Fun) 구매고객에게 각각 문화상품권과 펜 추가 증정하는 봄맞이 이벤트와 함께 인튜어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21.3인치 전문가용 인터랙티브 펜 디스플레이인 ‘신티크 21UX’를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행사를 한다. 〈사진〉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와콤의 이번 프로모션은 그래픽 전문가와 디지털 사진가들에게 최고의 그래픽 툴로 인정받는 인튜어스3와 일반 사용자들이 쉽고 편리하게 디지털 창작물을 제작할 수 있는 뱀부 펀을 대상으로 한다. 행사 기간 중 인튜어스3를 구매하는 고객은 온라인 제품 등록을 통해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받을 수 있고, 뱀부 펀 제품은 모든 구매 고객에게 구입처에서 바로 뱀부펀 펜을 하나 더 증정한다. 또한 행사기간 동안 제품 구매 후 온라인으로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매를 총 100명에게 추가로 제공한다. 제품 등록은 와콤 홈페이지(www.wacomkorea.com)에서 가능하다.
또한, 인튜어스3 6x8 혹은 인튜어스3 9×12 펜 태블릿 제품을 구매 한 고객은 3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와콤 아시아퍼시픽 행사도 추가로 참여할 수 있다. 구매한 제품을 와콤 홈페이지에 제품 등록을 한 후, 신티크 21UX을 갖고 싶은 이유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21.3인치 전문가용 인터랙티브 펜 디스플레이인 ‘신티크 21UX’를 받을 수 있다. 신티크 21UX는 최고의 성능으로 화면에 바로 작업할 수 있는 업계 표준 제품으로, 세계 최고의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이 특수영상효과, 자동차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디지털 페인팅 등을 위해 사용하고 있다.
최근 개인 블로거들이 증가하면서 일반 사용자들의 창의적인 디지털 콘텐츠 제작 도구로 주목받는 뱀부 펀은 디지털 펜을 이용해 다양한 디자인을 가미한 디지털 영상과 사진을 만들어낼 수 있다. 전문적인 소프트웨어의 지식 없이도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뱀부 펀은 졸업 및 입학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한국와콤 마케팅부 성상희 차장은 “와콤의 태블릿 제품은 전문가의 표현력을 최대한 이끌어내는 최적의 도구로 인정받고 있을 뿐만 아니라 최근에는 일반인들이 쉽게 활용할 수 있는 디자인 저작도구로서 주목을 받고 있다.”라며 “세계적인 펜 태블릿 기술력을 보유한 와콤은 보다 많은 사람이 뛰어난 창의력과 상상력을 쉽게 구현할 수 있는 사용자 환경을 만들어가고자 다양한 기능의 제품 개발과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02)557-389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