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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쇄계2009.01]하이델베르그, KVD 어워드 2008 수상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4. 8. 11: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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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이델베르그, KVD 어워드 2008 수상

서비스 엔지니어가 문제 수정하는 시간 크게 절감


하이델베르그 사의 eCall 웹-기반의 리모트 서비스 기능이 KVD(독일 고객 서비스 협회)가 수여하는 서비스 매니지먼트 어워드 2008을 수상했다. 〈사진〉


뮌헨에서 열린 올해 총회에서 약 260 협회원 대다수가 하이델베르그 서비스 기능에 표를 던져 IBM과 Mettler-Toledo 다음의 위치를 차지하게 되었다. 매년 수여되는 KVD 어워드는 서비스 관련 아이디어와 제품으로 특정 서비스 부분의 품질을 향상하고 서비스에 선도적 기법을 도입한 것이 인정되는 경우 수상된다.
 

하이델베르그 시스템서비스 총책임자인 베른하르트 슈테이넬은 서비스 활동을 더욱 성장시켜나가겠다는 앞으로 정책과 함께 하이델베르그는 eCall과 같은 웹-기반 서비스 툴 개발을 밀고 나갈 것이라 밝혔다. 이는 생산성 향상, 비용 절감과 더욱 효율적인 구조로 하이델베르그와 고객 모두에게 이익이 되는 시스템이라는 설명이다. 


eCall 서비스 기능은 2007년 그라프 엑스포에서 처음 소개되었는데 웹-기반 툴로서 서비스 엔지니어가 문제를 수정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크게 절감시킨다. 이 기능은 하이델베르그 리모트 서비스 제품에 해당한다.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기계는 자동으로 리포트를 만들어 사용자의 승인과 함께 에러 티켓의 형태로 하이델베르그 서비스로 바로 전달된다. 과거에는 에러 메시지를 받고 행동에 들어가기까지 약 30분이 걸렸는데 eCall은 이를 1분 이하로 줄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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