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국의 HORIZON 사, 아그파 M-Press Leopard 2호기 계약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2. 4. 6. 15:12

본문

영국의 HORIZON(호라이즌)사, 아그파 M-Press Leopard 2호기 계약


“첫 번째 M-프레스 레오파드의 설치 후, 실제로 가졌던 우리의 긍정적인 체험이 우리에게 더 중요한 시기에 2호기를 추가투자를 할 수 있는 확신감을 심어주고 있습니다”라고 켄 카바나 공동 전무 이사는 말했다.
“M-프레스 레오파드는 1,260dpi 해상도에 최대 50㎜ 두께까지, 1.6m×2.6m크기까지 써브스트레이트(기판) 위에 산업용으로 인쇄가 가능한 장비입니다”라고 카바나 전무 이사는 덧붙였다. “고객들이 M-프레스 레오파드 인쇄물을 처음 주문을 하실 때에는 재 주문에 대한 요청이 없으셨지만 지금은 그들의 인쇄된 재료를 주문하면서 꼭 M-프레스 레오파드 인쇄를 꼭 다시 요청해 주시곤 합니다. 처음 M-프레스 레오파드를 설치했을 때 우리는 단지 고객의 이익뿐만 아니라 회사의 이윤 증대를 기대했습니다. M-프레스 레오파드는 그런 기대에 어긋나지 않고 우리의 투자가 올바른 것이었다는 것을 입증해 주었을 뿐만 아니라 2호기의 빠른 재투자의 기회도 만들어 주었다”라고 데렉 길렌 호라이즌사의 공동 대표 이사는 이렇게 소감을 덧붙였다.
이는 많은 수작업 처리를 필요로 하도록 디자인된 작업에 색상까지 인쇄품질과 맞추어야 하기에 M-프레스 레오파드는 훌륭한 인쇄 품질을 위해 아그파 그래픽스와 같은 잉크젯 셔틀 기술이 통합되어 있다.
M-프레스 레오파드는 M-프레스 레오파드 기판의 다양함에서 고품질의 인쇄를 제공하기 위해 아그파와 Thieme사가 공동으로 개발한 플랫베드(평판) 잉크젯 프레스이다. 이 장비는 동일한 양면인쇄기능에 새로운 64 가변 도트 기능이 가능한 아그파의 UPH2 그레이스케일 프린트 헤드를, 이 페이지 와이드 인쇄 배열 테크놀러지를 아그파의 Anuvia의 HD UV 잉크, UPH2 페이지에서 사용된 인쇄 배열 기술을 사용하고 있으며 인쇄 헤드를 그레이 스케일 인쇄 셔틀 테크놀로지를 사용하며 백 라이트 재료와 종이, 자가 접착 비닐, 금속 접시, 골판지 보드, PVC 등을 포함하여 기판의 광범위한 범위에 있는 모든 실내 및 실외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최고 품질의 인쇄물을 제공한다.
한편 호라이즌 사는 아일랜드의 더블린에 본사를 둔 혁신적인 디지털 및 인쇄 솔루션 회사로 1996년에 설립되어 현재 두 사이트에 걸쳐 50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 중이다. 하이테켄과 테스코 아일랜드를 포함한 블루 칩 등 유명 업체의 아웃도어 그래픽을 납품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