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헨켈 이노아트(InnoART) 프로젝트' 전시 오프닝 개최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12. 5. 2. 11:38

본문

01

 

‘헨켈 이노아트(InnoART) 프로젝트’ 전시 오프닝 개최
오는 5월 24일까지 ‘대안공간 루프’서 국내 유명 작가 4인 참여하는 미술 전시회 개최

 

글로벌 생활·산업용품기업 헨켈(대표 파루크 아리그/www.henkel.co.kr)은 지난 3월 29일 마포구 서교동에 위치한 ‘대안공간 루프’에서 ‘제 2회 헨켈 이노아트 프로젝트(Henkel InnoART Project)’ 전시회 오픈식을 개최했다. <사진>
‘헨켈 이노아트 프로젝트’는 헨켈의 핵심 기업 가치인 혁신(Innovation)을 모티브로 다각적인 예술 활동을 지원하는 메세나 활동이다. 헨켈은 올 해 최슬기 작가와 최성민 작가로 구성된 ‘슬기와 민’, ‘윤동천’, ‘홍성민’ 등 총 4명의 유명 작가들을 선정해 기업과 예술의 만남을 ‘순간의 접착’이라는 주제로 전시회를 기획 진행한다. 작가들은 헨켈의 ‘접착제, 세제, 문구류’ 등을 주요 작품 소재로 활용해 영상과 설치, 퍼포먼스 등 다양한 형식의 예술 작품들로 선보인다.
이날 오픈식에는 파루크 아리그 헨켈 한국 사장을 포함한 헨켈 임직원과 한국메세나협의회 및 대안공간 루프 관계자, 전시회 참여 작가 및 미술계 인사들이 참석했다.  파루크 아리그 헨켈 한국 사장은 이날 전시 오프닝에서 “기업과 예술은 혁신이라는 공통 분모를 통해 성장해 나간다”며 “헨켈의 혁신 가치와 예술의 만남을 이번 전시를 통해 창의적으로 선보일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제 2회 헨켈 이노아트 프로젝트’는 오는 5월 24일까지 ‘대안공간 루프’에서 개최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헨켈 이노아트 프로젝트’ 홈페이지(www.henkelinnoart.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