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성메이저, 인쇄재료 도매업체 대상 블랑켓 설명회 열어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12. 9. 3. 10:56

본문

 

화성메이저, 인쇄재료 도매업체 대상 블랑켓 설명회 열어
블랑켓에 관련된 전반적인 교육 진행되며 참가자들의 호응 이어져

 

화성메이저㈜(대표이사 최충순/www.hsmajor.com)는 지난 7월 16일 화성메이저㈜ 본사 회의실에서 트렐레보그 불칸/롤링(Trelleborg Vulcan/Rollin) 블랑켓사업부 기술영업 담당자 Marco Carlini의 방문에 즈음하여 인쇄재료 도매업체들의 블랑켓 판매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블랑켓 설명회를 개최했다. <사진>
도매업체 담당자 약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 날 설명회에서는 업계를 선도하는 블랑켓 브랜드인 트렐레보그 불칸/롤링 브랜드에 대한 간단한 소개에 이어 블랑켓의 품질적 특성 및 제조과정, 올바른 사용방법과 선택 기준 등 블랑켓에 관련된 전반적인 교육이 진행되었고, 제품 품질과 고객의 높은 평가에 비해 아직 국내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롤링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개까지 이루어 지며 약 3시간 가량 진행되었다.
설명회 후 저녁식사 자리에서도 연장선상의 토론이 이어졌으며 “향후 매년 이러한 교육과 토론의 기회가 만들어졌으면 좋겠다”는 참석자들의 의견을 들을 수 있었다. 제품을 직수입하지 않을 경우 전세계에 걸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얻어진 전반적인 지식을 접할 기회가 많지 않은데, 이번 설명회를 통해 참가업체들이 블랑켓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