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헨켈 테크놀러지스, 산업용 순간 접착제 록타이트 출시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12. 9. 27. 10:42

본문

 

헨켈 테크놀러지스, 산업용 순간 접착제 록타이트Ⓡ 출시
내열성과 내습성 크게 향상되어 적용 범위 확장시켜 


 

글로벌 생활 및 산업용품 기업 헨켈 테크놀러지스(대표 니야지 파루크 아리그/www.loctite.co.kr)는 독일의 선도적인 기술력으로 기존에 7~80도에 머물던 한계를 뛰어 넘어 120도까지 견뎌내는 획기적인 산업용 순간 접착제 록타이트Ⓡ를 출시했다. <사진>
새로운 순간접착제는 내열성과 내습성이 크게 향상되어, 사용자들이 까다로운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폭넓은 적용이 가능하다. 특히 정밀한 작업이 필요하거나 기후 변화에 민감한 전자 산업부분에서 적용 범위를 넓히게 되었다.
세계적으로 5,000개 이상의 특허를 보유한 록타이트Ⓡ는 사용자가 처한 고민과 문제점에 대해 신뢰성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기 위해 연구개발 분야에 지속적으로 과감한 투자를 단행하고 있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접착하기 어려운 재질에 접착 가능한 난접착용 제품군과 거의 냄새가 없고 백화현상이 크게 줄어든 저취/저백화 제품군 모두 동시에 이루어졌다.
먼저 난접착용 록타이트Ⓡ 순간접착제는 록타이트Ⓡ 401™(50g이상 제품에 한함), 록타이트Ⓡ 454™, 록타이트Ⓡ 495™, 록타이트Ⓡ 406™으로 섭씨 120도의 온도까지 강한 접착력을 유지한다. 이 제품들은 건조한 표면과 산성 표면에서 빠르게 경화되며 금속과 플라스틱, 목재, 고무, 탄성중합체를 비롯하여 광범위한 기재에 대해 뛰어난 접착력을 보인다. 점도 측면에서는 거의 물에 가까운 점도를 가진 제품부터 흐르지 않는 젤 타입의 제품이 구비가 되어 있어 다양한 적용이 가능하다.
저취/저백화 록타이트Ⓡ 순간접착제는 록타이트Ⓡ 403™, 록타이트Ⓡ 408™, 록타이트Ⓡ 460 ™으로 최대 섭씨 100도의 환경과 고습 환경에서도 장기적인 접착 강도를 유지한다. 제품 특성상 완제품의 미관이 중요시되는 경우와 통풍이 잘 되지 않는 공간에서 작업하는 경우 등에 매우 이상적이다. 새로워진 제품 샘플을 무료로 체험하려면 록타이트Ⓡ 순간접착제 사이트(http://www.loctite.co.kr/ca)를 방문하면 된다. 더불어 현재 기업이나 사용자가 처해있는 문제점을 작성해서 제출하면 접착제 관련한 모든 분야에 대해 신속하고 전문적인 기술 지원도 받을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