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도GL/성도솔루윈, 2013 KOREA PACK 참가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3. 5. 27. 16:27

본문

 

성도GL/성도솔루윈, 2013 KOREA PACK 참가
FUJIFILM의 Acuity LED 1600 프린터와 Neschen, Re-board 등 핵심 제품 소개할 계획

 

㈜성도GL/㈜성도솔루윈(대표이사 김상래/www.sungdogl.co.kr)은 오는 5월 28일부터 31일까지 일산 KINTEX에서 열리는 2013 국제포장기자재전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사진>
이번 전시회는 18회를 맞이하면서 ‘미래, 환경, 그리고 좋은 포장’이라는 주제로 포장과 물류산업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는 ‘국제물류기기전’과 함께 아시아 3대 종합포장/물류 전시회로 진행될 예정이다.
성도GL/성도솔루윈에서는 FUJIFILM의 Acuity LED 1600 프린터를 메인으로 하여 Neschen, Re-board 등 여러 핵심 제품들을 소개할 계획에 있다고 밝혔다.
LED경화램프를 채택한 FUJIFILM Acuity LED 1600 프린터는 동급최고의 생산성(20㎡/h)과 열에 변형이 쉬운 소재에 프린트가 가능한 제품이다. 6 color + white, varnish 효과가 구현 가능하여, 새로운 비즈니스 확장을 위한 최고의 마케팅 툴을 제공하고 있으며, PET, PVC 등 연질소재뿐 아니라 foam board, 아크릴, 알루미늄 등의 경질소재 또한 프린트가 가능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소량 다품종, 빠른 생산을 위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또한 독일에 본사를 두고 있는 Neschen은 4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세계의 그래픽, 인쇄, 인테리어, 자동차, 광고 산업에 프리미엄 급의 코팅필름과 그래픽미디어를 공급하고 있다. 친환경에서 Water resist, Scratch resist, Easy removable 등의 다양한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Re-board는 100% 종이와 수성접착으로 만들어진 견고하고 가벼운 친환경 보드이다. 스웨덴에서 만들어진 Re-board는 디스플레이 및 인테리어, 가구, 전시부스, 상품 홍보대 제작이 가능할 정도의 내구성을 지니고 있으며, 잉크젯프린트와 컷팅테이블을 이용하여 다양한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한 제품이다. FSC(Forest Stewardship Council, 산림관리협의회) 인증을 거친 펄프를 사용하고, 종이로 Recycle이 가능한 Re-board는 화학소재의 디스플레이보드를 대체할 수 있는 미래지향적인 제품이다.
성도GL/성도솔루윈의 관계자는 “친환경 Re-board 소재를 사용한 독특한 부스 디자인 또한 선보일 예정이며, 전시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02)3406-7006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