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4]삼원특수지, 그래픽디자인 제작물 전시

_NEWS_/Paper

by 월간인쇄계 2009. 7. 9. 14:29

본문


<Where is your design Identity?
Originality, Creativity 그것이 디자인 경쟁력이다> 전시 개최

오는 5월 24일까지 다양한 그래픽디자인 제작물 전시

㈜삼원특수지와 뉴웹픽 매거진은 오는 4월 7일부터 5월 24일까지 삼원페이퍼갤러리에서 <Where is your design Identity?-Originality, Creativity 그것이 디자인 경쟁력이다> 전시를 개최한다. <사진>
이번 전시에서는 세련된 상업적 디자인 면모와 더불어 실험적이고 현란한 비주류 디자인의 모습 등, 다양하고 독특한 그래픽 디자인 작품 100여 점 이상을 직접 만나 볼 수 있다.
4월 11일 오후 2시에 열리는 전시 오프닝 행사에서는 아메바피쉬의 세미나 강의와 작가와의 시간이 이어지며 그 밖에 부대행사로는 삼원특수지와 뉴웹픽에서 준비한 “비주얼 맥시마이저” 아메바피쉬와 “한국 그래피티의 바스키아” JNJCREW의 작가주의적 Originality와 Creativity를 작품의 매력과 디자인 경쟁력으로 만들어 가는 방법을 오프닝 세미나와 제 2차 세미나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전시를 공동 개최하는 뉴웹픽은 전 세계 디지털 아트의 권위 있는 정보 교환 커뮤니티 및 그래픽 디자인 매거진으로 현재 프랑스, 독일. 홍콩과 남미, 태국 外 8개국에서 발행하고 있으며, 전세계 152개국에 500만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국제적으로 권위 있는 디자이너, 지명도 있는 디자이너들의 favorite 매거진으로 소개된 바 있다.
☎ 02)468-9008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