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3.05] New product & Solution-한국후지제록스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3. 7. 2. 16:46

본문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上野靖明)/www.fujixerox.co.kr)가 오는 6월 새로운 산업용 대용량 디지털 인쇄기 컬러 J75 프레스를 출시한다. 지난 해 유럽과 미주시장을 시작으로 올 2월 호주, 그리고 3월에는 2바이트 권을 제외한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출시된 이 제품은 이번 5월에 있을 ChinaPrint2013을 통해 한국을 비롯한 중국 등 2바이트권 국가에 전격 데뷔한다. 컬러 J75 프레스는 이미 전 세계적으로 품질과 생산성, 그리고 서비스에 있어 검증된 제품이다. 보다 쉽고 편리한 구동의 디자인으로 복잡한 작업을 손쉽게 처리할 수 있으며, 추가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과 비용을 절감할 수 있어 디지털 인쇄장비의 운영을 통해 수익 성장을 기대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컬러 J75 프레스는 기존 산업용 대용량 디지털 프레스 장비와 비교, 다양한 특수 기능을 지원하는 혁신적인 제품이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호주의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들 고객의 소리에 귀 기울여 다양한 여러 기능을 완벽히 반영, 출시 된 제품으로 컬러품질은 물론, 생산성과 신뢰성, 그리고 수익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정확하고 반복 가능한 컬러 품질을 제공하며, 보다 넓은 범주의 미디어 옵션을 갖고 있으며, 인쇄 프로세스를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우수한 워크플로우 솔루션이 접목 됨으로 오퍼레이션 면에 있어 보다 쉽고 편리하게 가동할 수 있게 디자인 된 것이다.  

 

▒ 자동화된 컬러매니지먼트
ACQS(Automated Color Quality Suite-자동 컬러 품질 스윗)
컬러 J75 프레스는 인라인 분광 광도계를 장착하고 있다. ACQS라 불리는 이 컬러매니지먼트 툴은 빠르고 간단한 모니터링 및 교정 툴을 제공, 컬러의 안정성과 정확성, 그리고 반복성을 충족시킨다. 이 기능은 기존 Docu800, Docu1000, 그리고 iGen 제품과 같이 하이앤드 프레스 장비에 적용 되었던 고기능 사양이다. 용지가 통과하는 곳에 장착된 분광 광도계는 컬러 캘리브레이션과 데스티네이션 프로파일링 등을 자동으로 처리, 자동으로 워크플로우에 스트리밍 하므로 보가 빠른 생산성 향상에 기여한다. 컬러매니지먼트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프레스 캘리브레이션이 자동 처리됨으로 수동으로 캘리브레이션 했을시 발생할 수 있는 에러를 소거했으며, 개별적인 캘리브레이션 입력이 불필요해, 컬러 품질 향상은 물론 개별적인 캘리브레이션 차트의 이용, 입력이 불필요하게 되었다.
따라서 작업의 생산성 향상과 더불어 작업의 턴어라운드 시간이 감소되었으며, 여러 일련의 작업을 계획적으로 처리 가능하개 되었다. 또한 자동 화이트 포인트 캘리브레이션이 구동됨으로 항상 정확한 컬러 측색이 가능, 컬러 오차 및 편차를 최소화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고 있다.     

컬러 정확도를 위한 향상된 데스티네이션 프로파일링(Advanced Destination Profiling)
향상된 데스티네이션 프로파일링은 포토라든가 DM 제품과 같이 정확한 컬러 구현이 필요로한 작업에 있어 보다 우수한 커스텀 ICC 데스티네이션 프로파일링이 가능, 버튼 하나의 작동으로 외관상으로 매치되는 컬러를 생산해 낼 수 있다.
이러한 향상된 데스티네이션 프로파일링을 이용, 디자이너가 디자인 한 파일에 대한 교정과 승인 과정에 있어 보다 간편하게 컬러 매칭을 할 수 있으며, 각기 다른 디지털 인쇄 장비간, 또는 작업 처리를 같은 장비를 사용해 이후 다시 해야 할 경우 보다 재현성 높은 컬러 품질 생산이 가능하다.
산업 표준 컬러인 GRACoL, ISO와 같은 컨러 표준을 정확히 구현하며, 그 결과 보다 나은 그레이와 섀도우, 하이라이트 디테일, 및 포토 렌더링을 만들어 낸다.


▒ 컬러에 대한 높은 신뢰성 제공
매 인쇄마다 안정적인 컬러 재현
컬러 J75 프레스는 보다 안정적인 커러 구현이 가능하다는 인증을 Fogra로 부터 취득한 제품으로 보다 향상된 이미지 품질을 구현한다. PANTONE으로 부터 PANTONE MATCHING SYSTEM, PANTONE Goe 및 PANTONE PLUS 등 스폿 컬러에 매칭에 대한  라이센스도 취득했다.

완벽한 매칭
컬러매니지먼트 툴에 있어 글로벌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CGS ORIS와 CMI을 사용함으로 오프셋 컬러와 디지털 컬러 매칭에 있어 보다 매끄러운 매칭이 가능하다. CGS ORIS와 CMI는 장별 컬러매칭이 우수해, 정확하고 높은 품질의 컬러를 재현하는데 기여한다. 따라서 이러한 소프트웨어를 이용, 각기 다른 장비간 즉 매엽기와 윤전기, 그리고 디지털 프레스 장비 간에 컬러매칭을 정확하고 용이하게 구현할 수 있게 되었다.
CGS ORIS와 CMI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Xerox Confident Color는 커버는 디지털 프레스로 인쇄하고 내지는 오프셋 인쇄기로 인쇄하는 것과 같은  크로스 미디어 작업에 있어 아웃풋의 에러를 줄일 수 있으며, 폐지를 줄이고, 작업 숭인 시간과 턴어라운드 시간을 향상시킬 수 있다. 또한 예측 가능한 컬러 구현이 가능하므로, 컬러 품질에 있어 보다 높은 고객의 신뢰를 얻을 수 있다. 
Xerox MatchAssure
MatchAssure는 타깃된 컬러매니지먼트 솔루션으로 브랜드 컬러나 산업 컬러표준에 여러 후지제옥스 장비간의 컬러 매치가 가능할 수 있도록 디자인 된 제품이다. 후지제록스 워크플로우에 최적화 된 이 MatchAssure는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빠르고 쉽게프로파일을 생성할 수 있다. 


▒ 비즈니스 향상 역량
무거운 중량 용지까지 핸들링 가능
중량이 많이 나가는 용지까지 핸들링이 가능하므로 명함에서 브로셔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응용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다.
컬러 J75 프레스는 최대 300GSM의 용지까지 완전히 자동 제공, 수동 작업의 개입 없이 처리할 수 있어 생산성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미디어에 중량에 관계없이 최대 300GSM의 용지를 분당 75장 정격 인쇄 가능하므로 가벼운 용지와 무거운 용지 모두 동일한 이미지 품질과 속도로 처리 가능하다.

리모트 서비스에 의한 신뢰성 향상
리모트 서비스 스윗은 안정성과 가동시간 및 생산성을 향상시킨다. 리모트 서비스는 시스템과 툴에 통합되어, 보다 쉽게 고도로 숙련 된 후지 제록스 지원 팀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어 보다 빠른 문제 해결이 가능해 졌다.
리모트 서비스를 통해 예방 유지 보수를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으며, 장비의 데이터를 전송, 기계 고장을 예측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다.
또한 용품 및 소모품을 사용 정도를 모니터 할 수 있으므로 교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어 작업의 생산성에 기여한다.

폭 넓은 특수 용지 사용 가능
컬러 J75 프레스는 Premium Never Tear 합성지, DocuMagnets 등과 같은 특수지의 사용이 가능하다. 따라서 기존 어플리케이션에서 보다 확대된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적용이 가능하므로 고객은 보다 폭넓은 제품라인을 생산해 낼 수 있어 제품의 부가가치를 향상시킬 수 있다.
무거운 중략의 용지 핸들링도 용이하므로 가변데이터에 맞춤형 컨텐츠를 접목,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의 적용이 가능하므로, 고객이 기대하는 투자 수익(ROI)을 보다 빠르게 제공할 수 있다.

품질을 제어 및 SIQA(Simple Image Quality Adjustment-심플 이미지 품질 조정)
컬러 J75 프레스는 SIQA 툴셋을 이용, 정확한 레지스터를 구현한다. SIQA는 자동화된 레지스터 컨트롤을 제공함으로, 고객의 제품을 정확한 표준에 맞도록 제작 가능하다.

고급 검색 기능 추가
컬러 J75 프레스는 이메일로 스캔한 데이터의 악세스 권한을 부여할 수 있으며, 쉽게  하드 카피 또는 소책자를 만들 수 있다.
자동 양면 인쇄 시 600×600 dpi의 해상도에서 스캔, 분당 76매 복사가 가능하며, 2400×2400 dpi 해상도도 지원하므로 손쉽게 뛰어난 색상을 재현할 수 있으며, A3까지 큰 용지 크기를 처리 할 수​​ 있다.


|제품문의|

한국후지제록스 ☎02)3106-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