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 연말연시 맞아 이웃 사랑 실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4. 2. 3. 14:11

본문

 

한국후지제록스, 연말연시 맞아 ‘사랑의 동산’에서 이웃 사랑 실천
소외 계층과 함께 하는 착한 송년회로 이웃사랑 나눔 실천

 

한국후지제록스 지난 해 12월 23일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경기도 고양시 소재 지적 장애아 생활 공동체인 ‘사랑의 동산’에서 따뜻한 이웃 사랑을 실천했음을 밝혔다. <사진>
연말이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술 마시는 송년회 대신 복지 시설의 이웃들과 함께 정을 나누는 의미 있는 봉사활동으로 한 해를 마무리하기 위해서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한국후지제록스의 사내 봉사단체인 ‘한사랑회’ 임직원 20여명과 가족들이 함께 했다.
회원들은 ‘사랑의 동산’에 내복, 양말, 생필품 등의 후원물품을 전달하고 시설의 어린이들이 따뜻한 겨울을 날 수 있도록 문풍지 부착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산타 복장으로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전달한 뒤 함께 크리스마스 캐럴을 부르고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한국후지제록스 나정혁 경영품질팀장은 “연말 송년회를 겸해 직원들과 이웃을 돕는 봉사활동을 하니 술 마시는 송년회와 달리 보람과 행복이 남는다”며, “나눔을 통해 얻은 긍정 에너지로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내년에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지속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후지제록스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봉사활동 모임인 ‘한사랑회’는 사원들의 소액 기부 형식으로 활동 자금을 조성해 정기적으로 복지시설에 기부금 및 생필품을 지원하고 방문하는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2012년 12월에는 인베스트코리아 임직원과 함께 사랑의 동산에서 사랑의 김장 담그기 행사를 가졌으며, 2013년 4월에는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이 장애인이 세상 밖으로 나와 함께 즐기고 소통할 수 있도록 장을 열어주는 ‘밀알콘서트’에 자원봉사로 동참한 바 있다.
또한 8월에는 2005년부터 후원해 온 장애인 복지관 ‘사랑이 꽃피는 집’을 찾아 함께 추석맞이 송편을 빚는 등 소외계층에게 꿈과 희망을 심어줄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을 적극 펼치고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