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5]신안테크, 팩컴코리아에 용지가습장치 설치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11. 14:08

본문


신안테크, 팩컴코리아에 용지가습장치 설치
인쇄물 신축과 컬 현상을 해결, 고품질 인쇄물 생산 가능

신안테크(주)(대표이사 김순호/www.shinantech.co.kr)는 최근 (주)팩컴코리아의 윤전인쇄기에 독일 WEKO사의 용지가습장치(RFS)를 설치했다. <사진>
 용지가습장치(RFS)는 국내 윤전인쇄기에 많이 설치되어 성과를 인정받은 제품으로, 용지가 드라이어를 통과할 때 소실되는 수분을 원지 함수율 수준으로 복원시켜주어 윤전인쇄물에서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인쇄물 신축 문제와 용지의 컬현상을 해결하여 품질 고급화를 이룰 수 있으며, 정전기를 방지하여 제책 생산성 등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 준다. RFS는 칠롤에 설치하여 드라이어에서 손실된 수분을 복원시켜 주며, 냉각 처리된 물을 롤러방식으로 공급하여 칠롤의 냉각 효과를 배가시켜 주고, 용지 진행 방향의 변경이 없어 윤전기 관리에 영향을 미치지 않으면서도 고품질을 유지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게 해 준다.
 인쇄 재료 및 공장 자동화설비 전문 공급 업체인 신안테크는 일본 Meiji사 블랭킷, 영국 Ultrachem사 제품, 일본 Nikka사 제품 및 세정포 등의 인쇄재료와 독일 Weko사의 용지가습장치, 일본 Kida사의 용지 반전기, 가습기, 일본 Fujiyusoki사의 로보트팔레타이저, 일본 Kyodo사의 스태커번들러 등의 공장자동화 설비를 공급하고 있다.
☎ 02)851-4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