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GL/솔루윈,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정기 연주회 개최
‘최만린의 조각과 드로잉전’오픈, 고객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 마련
㈜성도GL/㈜솔루윈(대표이사 김상래/www.sungdogl.co.kr)은 지난 5월 9일 예술마을 헤이리의 공간 Purple에서 ‘기업과 예술의 아름다운 만남,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 제5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했다. <사진>
성도GL은 한국 메세나 협의회를 통하여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중소기업예술지원 매칭펀드를 맺어 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매년 2회의 정기 연주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번 연주회는 비엔나 국립 음대 작곡 및 지휘를 수료한 실력파, 배종훈 지휘자의 지휘아래 테너 류정필씨와 헤이리 심포니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협연 공연으로 이루어 졌으며 고전적인 클래식 음악, 국내 가곡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연주회는 우크라이나 대사부부를 비롯한 각 귀빈들이 방문, 국내 뿐 아니라 국제적으로 공간 Purple과 성도GL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며, 자리를 더욱 빛내주는 계기가 되었다.
또한 공간 Purple에서는 ‘최만린의 조각과 드로잉전’이 오픈 되었는데, 최만린 조각가의 조각 50년사의 살아있는 상념의 흔적이자 또 다른 조각들, 예술을 향한 인문학적인 관점과 애정이 듬뿍 녹아 든 작품들이 갤러리를 채우고 있다. 이 전시는 8월 2일까지 기획되어 있다.
㈜성도GL/㈜솔루윈 에서는 이와 같은 문화 행사 진행이 고객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좋은기회가 되었으며, 봄의 만월과 자연이 함께 이루어진 공간인 헤이리 마을의 공간Purple 에서 개최할 수 있어 더욱 뜻 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 02)3406-7006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