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영산업, 동아포장기계 자동써멀라미코팅기 도입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5. 3. 27. 17:29

본문



신영산업, 동아포장기계 자동써멀라미코팅기 도입

장비 구동의 편의성과 고품질 제품 생산이 가능해



신영산업(대표 권영훈)이 최근 동아포장기계(대표 조성근)에서 공급하는 자동써멀라미코팅기 DFY-1050A(Automatic Glueless Laminating Machine)를 도입했다. <사진>

고급인쇄부터 합지, 톰슨 등 컬러 박스의 인쇄부터 조립까지 전 공정을 소화하고 있는 신영산업은 주로 글라스 용기 포장박스와 교부자재, 냄비 박스에 사용되는 마닐라 용지 코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 도입은 그 동안 외주로 진행했던 라미네이팅 작업을 자체 작업으로 전환, 품질을 높이면서 원가 절감을 위해 결정되었다.

신영산업 권오현 과장은 “이제 도입한지 1개월여가 지났지만 별도의 테스트 기간이 필요 없을 정도로 장비의 길이와 내구성, 제품 생산 품질과 속도 등에서 만족하고 있으며 하루 2만장 이상의 물량을 무리 없이 작업하고 있다”고 하면서 “습식 라미네이팅의 경우 화학약품을 다뤄야 하기 때문에 현장을 깔끔하게 유지할 수 없으며 별도의 기장이 필요하기 때문에 도입을 망설였는데 동아포장기계에서 공급하는 자동써멀라미코팅기 DFY-1050A의 경우는 이전에 합지나 톰슨을 작업해 봤던 사람이라면 어렵지 않게 다룰 수 있을 정도로 구동의 편의성이 강점이며 습식에 비해 품질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신영산업에 국내 2호기가 설치된 동아포장기계 자동써멀라미코팅기 DFY-1050A는 교과서와 월간지, 카드, 카탈로그, 선물용 포장박스 등에 많이 쓰이며 인쇄품질 향상과 원가 절감을 위해 유용한 장비이다. 또한 별도로 풀을 도포할 필요가 없어 시간이 절약되고 경제적이며 가열롤러는 가열 시스템이 내장되어 있어 온도가 높고 일정하여 코팅 품질이 우수하다. 이 외에도 고속 인쇄기의 휘다를 사용하므로 종이가 정확히 급지되며 조절이 편리하다.

☎ 장비도입문의 010-7292-444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