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 사용자 중심의 홈페이지로 새롭게 단장
이미지 검색, 등록 등 사용자 인터페이스 부분 대폭 개선 및 콘텐츠 접근성 한층 강화
글로벌 스톡 이미지 콘텐츠 선두주자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콘텐츠 판매자 및 구매 고객들이 홈페이지를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개편했다고 5월 18일 밝혔다. <사진>
새 홈페이지는 콘텐츠 판매자와 구매 고객 모두의 편의를 고려해 재설계됨으로써 고객친화형 홈페이지로 거듭났다. 특히 사이트 내에서 이미지 검색, 구매, 콘텐츠, 등록/판매 등 사용자 인터페이스(UI) 부분이 대대적으로 개선됐다. 메인 홈페이지는 더욱 직관적으로 구성됐다. 사용자들은 메인 홈페이지에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는 카테고리별 인기 이미지 코너에서 이미지를 바로 확인하고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검색 결과 페이지에서는 개별 이미지 페이지로의 이동 없이, ‘미리보기’ 옵션을 통해 원하는 이미지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한 눈에 확인,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콘텐츠 작가 등 판매자를 위한 종합 정보 섹션 기능도 새롭게 추가됐으며, 이 곳에서는 포토리아에서의 콘텐츠 판매에 대한 모든 정보가 제공된다. 포토리아는 공식 블로그(blog.naver.com/fotolia_kr)도 새롭게 단장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확대했다. 블로그는 카테고리 개편과 함께 이미지 위주의 인터페이스 구성으로 정보 확인이 보다 편리하도록 개선됐으며, 콘텐츠 역시 최신 뉴스 및 콘텐츠 작가들의 튜토리얼 자료 등으로 한층 풍성해졌다. 포토리아 임혜진 총괄 매니저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은 다양한 국내외 기업 홈페이지의 장단점을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사용자들이 가장 유용하게 쓸 수 있는 환경을 갖추는 데 집중했다”며 “고객뿐만 아니라 창작자 모두에게 포토리아 공식 홈페이지가 또 하나의 창작 플랫폼을 활용될 수 있도록 선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성도GL, 강화도 교동도에서 전 직원 트레킹 행사 개최 (0) | 2015.07.24 |
---|---|
포토리아, 비디오 콘텐츠 판매 시작으로 라이브러리 확대 (0) | 2015.07.01 |
어도비, KOBA 2015 참가 (0) | 2015.06.01 |
어도비, 2015 어도비 글로벌 디자인 공모전(ADAA) 작품 모집 (0) | 2015.06.01 |
어도비 디지털 인덱스: 뉴 크리에이티브, 모바일을 캔버스로 (0) | 2015.06.01 |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