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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리아, 비디오 콘텐츠 판매 시작으로 라이브러리 확대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5. 7. 1. 14: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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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리아, 비디오 콘텐츠 판매 시작으로 라이브러리 확대

홈페이지 내 ‘비디오 라이브러리’ 코너 통해 광고, 영화 등 다양한 용도의 영상 제공 



글로벌 스톡 이미지 콘텐츠 선두주자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공식 웹사이트 내 ‘비디오 라이브러리’ 세션(https://kr.fotolia.com/Info/Video)을 추가, 비디오 콘텐츠 판매를 시작했다고 6월 11일 밝혔다. <사진>

이를 통해 포토리아 홈페이지 내 ‘비디오 라이브러리’ 코너에서는 광고, 영화, 마케팅 및 비즈니스 용도의 다양한 고품질의 영상 콘텐츠가 제공된다. 포토리아에서 판매되는 영상 소스는 다방면의 비디오 콘텐츠 제작에 활용될 수 있으며, 도시의 일상적인 모습부터 자연 풍경, 영화에 활용되는 고화질 HD촬영 영상 등 그 종류도 다양하다. 소비자들은 홈페이지에서 콘텐츠 유형별, 콜렉션별 검색 필터 옵션을 통해 맞춤형 영상을 확인 및 구매할 수 있다. 특히 포토리아는 누구나 쉽게 이미지, 영상 등을 구매하고 판매할 수 있는 오픈형 기반의 플랫폼이라는 점이 특징이다. 일반 유저, 개인작가 및 영상제작 전문업체 등 포토리아 사용자라면 누구나 홈페이지 내 ‘비디오 라이브러리’ 코너를 활용해 자신의 제작 영상을 등록 및 판매할 수 있다. 포토리아가 규정한 저작권 기준 및 기술적인 조건을 충족한 영상은 ‘비디오 라이브러리’에 등록되며, 영상 콘텐츠는 향후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임혜진 포토리아 총괄 매니저는 “이제 비디오 소스는 창작 작업에 있어 필수 콘텐츠로 자리잡고 있으며, 사용자들은 자신의 목적에 따라 다양한 영상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됐다”며 포토리아는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이미지는 물론, 영상까지 모든 콘텐츠를 갖춘 멀티 플랫폼으로서 점차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포토리아 ‘비디오 라이브러리’에 등록되어 판매되는 영상 및 신규 영상 콘텐츠 작가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포토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fotolia.com/kr/?p=317) 또는 포토리아 네이버 블로그(http://blog.naver.com/fotolia_kr/220353557995)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포토리아(Fotolia, the part of the Adobe Family)에 대해

포토리아(www.fotolia.co.kr)는 사진, 일러스트를 비롯하여 약 4,000만건의 디지털콘텐츠(벡터, 비디오)를 보유한 세계적인 스톡이미지라이브러리이다. 크라우드소싱 방식으로 운영되어 작가들은 자신의 작품을 판매하고 수요자는 고품질 콘텐츠를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상의 이미지, 비디오 장터이다. 포토리아는 지난 2004년 뉴욕에서 설립되었으며, 현재 어도비 시스템즈(Adobe Systems) 가족의 일부분이다. 한국을 포함하여 23개국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러한 글로벌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고품질 콘텐츠를 매우 경제적인 가격에 판매한다는 것이 특징. 모든 콘텐츠는 로열티프리(RF) 라이선스로 판매되며, 사용기간, 국가에 대한 제한 없이 이미지를 활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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