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5.06] New product & Solution-와이피엘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15. 8. 13. 12:13

본문



이미 수년 전부터 국내에도 보급되기 시작한 PUR 제본기 시장에 와이피엘은 영국 Morgana사의 PUR 제본기인 DigiBook Series 제품들을 선보인다.

그 동안 국내에 소개되어 온 PUR 제본기들은 대부분 EVA와 PUR을 혼용하거나 EVA 제본기의 기본장치에 PUR 본드 분사장치를 더한 형태의 제품들로 실제 사용자에게 사용상 많은 불편을 준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와이피엘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Morgana DigiBook PUR 제본기는 제품의 기획 단계에서부터 PUR 본드의 특성에 맞도록 모든 기계 장치들을 설계한 진정한 의미의 유일한 PUR 전용 제본기라 할 수 있다.

PUR 본드의 낭비를 최소화한 밀폐형 본드탱크, 탱크/노즐의 일체형 구조, 개별적 온도 세팅, 단 3권 분량의 본드 소모와 5분 이내로 완료되는 클리닝 / 작업준비 시간은 기존의 사용자들이 알고 있는 PUR 제본기의 단점에 대한 우려를 불식시킬 DigiBook 만의 특별한 장점이며, 무엇보다 사용자의 실수나 빈번한 클리닝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본드 분사노즐 장치의 변형 또는 파손 위험에서 안전한 KGSⓇAlloy Steel 재질의 분사장치는 일정한 수명을 갖는 타사의 테플론 코팅방식 대비 월등한 품질만족을 주어 새로이 PUR 제본기를 도입하려는 업체뿐 아니라 기존 PUR 제본기 사용업체들에도 훌륭한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국내 시장에는 DigiBook 시리즈 PUR 제본기 총 4종 중 DigiBook-200, DigiBook-300, DigiBook-450의 3종이 출시된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