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니카미놀타,
디지털 컬러 복합기 ‘bizhub(비즈허브) C550’마이크로소프트사에 제공
코니카미놀타 비즈니스 테크놀로지스 (주) (대표 키타니 아키오 / www.konicaminolta.jp)는 미국 필라델피아에서 개최된 AIIM International Exposition and Conference*(이하 AIIM Expo)에서 미국 마이크로소프트사가 Windows Server 2008 R2에 탑재하는 Distributed Scan(분배 스캔)기능을 소개하면서 같은 기능의 디지털 칼라 복합기 ‘비즈허브 C550’을 제공했다.
이 전시회는 3월30일 부터 4월2일까지 열렸으며 콘텐츠 정보와 관련된 어플리케이션, 툴, 솔루션 등이 전시되었다.
Distributed Scan 기능은 Active Directory, Windows Server 2008 R2에 탑재된 Distributed Scan Server 기능 및 복합기의 상호 연계로 스캔 워크플로우를 자동화하는 구조이다. 이 기능에 복합기가 대응하는 것으로 마이크로소프트 SharePoint Server나 E-mail server와 연계함으로 고객이 앞으로 사용할 워크플로우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다.
코니카미놀타는 디지털 복합기의 Distributed Scan 기능으로 이번 AIIM Expo전용 Distributed Scan 과 연계해 웹 서비스 기능을 도입한 비즈허브 C550를 마이크로소프트사에 제공하여 데모했다.
비즈허브는 Distributed Scan 기능과 연동하여 비즈허브 유저의 종이 문서를 전자화하는 업무에 효율적으로 공헌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되고 있다.
마이크로소프트사 그룹 프로덕트 매니저 와드 랄스톤(Ward Ralston)씨는‘코니카미놀타의 지원으로 마이크로소프트사의 고객은 Windows Server 2008 R2 신기능이 업무 효율 향상에 얼마나 도움이 될지 직접 체험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코니카미놀타는 최신 IT환경과 발맞춰 솔루션을 개발함으로 문서의 질과 오피스 생산성 향상에 공헌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