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efi & 앤픽스 프린팅 솔루션 세미나 9월 9일 개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5. 8. 25. 10:09

본문



일렉트로닉스 포 이미징 코리아/앤픽스 프린팅 솔루션 세미나 9월 9일 개최

EFI 프린팅 솔루션 공유하고 ‘뷰텍 GS3250LX 프로 울트라드롭’ 도입사인 와우애드에서 데모시연 진행



일렉트로닉스포이미징 코리아(신승연 지사장)와 앤픽스(대표 안상기)는 오는 9월 9일 충무로의 티마크 호텔에서 주요 관련 고객사와 파트너를 초청하여 EFI VUTEk 프린팅 솔루션 세미나를 개최한다. <사진>

슈퍼와이드 UV 잉크젯 프린터, 컬러 립서버, 소프트웨어 등 사인, 광고, 출력용 제품을 보유하고 있는 EFI는 자사의 주력 제품인 뷰텍(VUTEk) 슈퍼와이드 포맷 UV잉크젯 프린터, 파이어리(Fiery) 프로서버를 포함한 하드웨어와 함께 컬러 프로파일러 및 다양한 인쇄용 소프트웨어 외에 최근 이스라엘의 슈퍼와이드 잉크젯 프린터 마탄(Matan)과 이탈리아의 직물전사 프린팅 솔루션사인 레지아니(Reggiani) 를 인수 합병하는 등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이에 전략적으로 중요한 한국시장의 인쇄 프린팅의 메카인 충무로에서 주요 VIP 고객사와 관련인사들을 모시고, 자사의 기존 우월한 프린팅 솔루션 및 새로운 솔루션들을 선보임으로써 입지를 굳힌다는 전략이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앤픽스의 디스트리뷰터 계약 이후 ‘뷰텍 GS3250LX 프로 울트라드롭’을 선택한 ‘와우애드(대표 유영철)의 제품설치와 맞물려 이루어져, 와우애드의 사업장에서 실제 뷰텍의 우월성과 기술력을 고객사에 선보이는 데모시연과 함께 이루어진다. 와우애드 유영철 대표는 뷰텍의 LED 경화방식과 UV 잉크를 사용하여 롤지, 폼보드, 골판지 등 다양한 타입의 소재를 소화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타입을 선택하여 다양하고도 부가가치 있는 출력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할 수 있다는 장점을 구매 포인트로 언급했다. 더불어 7피코리터의 가변 울트라드롭 기술을 바탕으로 한 고품질 출력, 10컬러(CMYK, Light CMYK, White×2) 인쇄시 111회배, 6컬러(CMYK, White×2) 인쇄시 223회배의 따라올 수 없는 생산성을 강조했다.

신승연 지사장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출력품질, 생산성, 비용절감 등의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적합한 솔루션과 기술지원 및 교육을 제공해 고객만족도를 높이는 전략으로 이번 세미나를 준비했다. 특히 전문인력으로 구성된 앤픽스에게 큰 기대를 걸고 있다”고 말했다.

안상기 앤픽스 대표는 “앤픽스는 짧은 시간에 와콤(Wacom)과 롤랜드 비즈니스를 국내에 성공적으로 안착시킨바와 같이 EFI도 그 맥을 함께 하고 있다”며 “특히 고객이 필요로 하는 것이 있다면 언제나 신속한 의사결정과 실행을 통해 국내프린팅 인쇄시장의 성장과 발전에 기여하겠다”며 회사의 강력한 시장 대응 능력을 강조했다.

이번 세미나를 기획한 한 관계자는 “미국과 유럽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뷰텍 LED/UV 잉크젯 프린팅 솔루션을 발판으로 국내프린팅 인쇄시장의 활발한 성장과 발전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