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8] 드루파(Drupa) Special Report-플렉소

_해외인쇄전시 리포트_/DRUPA

by 월간인쇄계 2016. 10. 7. 14:29

본문

DRUPA 2016-플렉소


ESKO

01


ESKO는 매년 성장하고 있는 플렉소 시장을 위해 플렉소 제판 작업을 한번의 노출로 동시에 처리하는 향상된 플렉소 이미징 솔루션 CDI Crystal 5080 XPS를 선보였다. 


KBA



KBA는 고품질의 수성 잉크를 통해 식품 포장 필름 인쇄 작업을 진행하는 플렉소 프레스인 NEO XD 하이브리드의 라이브 데모를 선보이며 방문자와 포장 산업 전문가들로부터 큰 관심을 이끌어냈다. 


코닥

01


코닥 FLEXCEL NX System ‘16에는 Advanced DIGICAP NX Patterning 과 다양한 용도에서 잉크 전달력을 개선하고 가장자리 잉크 흐름을 관리해 보다 깨끗하며, 대비도와 가장자리 해상도를 향상시킨 코닥의 특허 받은 Advanced Edge Definition 기술이 구현되어 있다. 한 가지 종류의 인쇄 용지 배치에서 여러 패턴을 사용할 수 있도록 NX 태그를 함께 제작 라인에 구현했다.

코닥 이미징 처리 및 소재 기술을 접목한 이 기능으로 FLEXCEL NX System ‘16은 넓은 폭의 인쇄 수요에 대한 유연성, 소폭 윤전 라벨, 판지 인쇄를 포함하여 한 종류의 포장용지에서 플렉소 인쇄의 각종 요건을 수용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전시 기간 동안 FLEXCEL NX 시스템의 500번째 계약을 성사시켰다. ULTRA NX Experience room에서는 코닥의 차세대 플렉소 인쇄 기술을 공개하는 시연을 통하여 지속가능하며 꾸준한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는 최고품질, 인쇄 효율, 환경 관리의 조화를 볼 수 있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