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16.08] 드루파(Drupa) Special Report-와이드포맷

_해외인쇄전시 리포트_/DRUPA

by 월간인쇄계 2016. 10. 7. 14:32

본문

DRUPA 2016-와이드포맷


스크린

01


스크린은 와이드 사이즈와 높은 생산성, 고품질을 겸비한 평판 & 롤타입 대응이 가능한 최신 UV와이드 포맷 프린터 Truepress Jet W3200UV Mark II를 출품했다. Truepress Jet W3200UV Mark II는 압도적인 생산성과 함께 오프셋과 스크린 인쇄에서는 대응하기 곤란한 다품종 생산에 대응한다. 또한 UV 잉크젯만이 가능한 특유의 미디어 대응력과 비용 경쟁력을 통해 기존 POP 장비와는 크게 차별화 되는 제품이다. 또한 인쇄물이 입체적으로 튀어나와 보이거나 모양이 변하거나 움직이는 등, 독특한 3D/2D 시각효과를 즐길 수 있는 렌티큘러 인쇄에도 적용가능하다.


HP

01


HP HDR245 Scitex 잉크를 사용해 사인과 디스플레이 등 실내  적용 제품 생산에 적합한 HP Scitex 9000 산업용 프레스를 소개했다. 이와 함께 스핀들리스 피벗 테이블로 1분 안에 쉽고 빠른 로딩을 지원하고, 빠른 속도와 무인 인쇄를 이용할 수 있는 신제품 HP Latex 570과 최대 3.2m의 롤 너비와 시간당 45m2의 인쇄 작업을 지원하는 신제품 슈퍼와이드 HP Latex 1500을 출품했다. 


아그파

01


아그파는 이번 전시에 하이엔드 UV 잉크젯 와이드 포맷 포트폴리오를 선보였다. 최대 폭 2.5미터의 롤투롤과 미디어 테이블의 6컬러 화이트/프라이머 UV 잉크젯 프린터인 Jeti Tauro H2500은 폼보드와 알루미늄, 직물, PVC 등 다양한 미디어에 적용이 가능하며 고품질 프린트 헤드를 사용해 생생한 이미지를 제품에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독특한 디자인의 6컬러 화이트 플랫베드 UV 잉크젯 프린터 Jet Mira MG2732는 프린트&프리페어 모드 지원으로 인쇄 중 다음 미디어를 자동으로 로딩해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후지필름



와이드 포맷 어플리케이션 인쇄를 지원하는 후지필름 Acuity F 시리즈는 화이트 잉크 옵션을 통해 더욱 선명한 색상 표현과 함께 활용 미디어의 범위를 확장시킨다. 이와 함께 화이트와 클리어 잉크 인쇄를 통해 더욱 선명한 컬러 품질을 지원하는 LED UV 하이브리드 프린터 Acuity LED 1600 Ⅱ, 3.2미터 광폭의 고품질 디스플레이 인쇄를 지원하고 LED UV 경화 기술을 채택한 Acuity LED 3200R, 롤과 단단한 미디어 등 다양한 소재에 유연하게 대응하는 Uvistar Hybrid 320 등 와이드포맷 포트폴리오를 출품했다. 또한 인쇄 후 이루어지는 가공에도 깨짐 현상이 없도록 후지필름이 개발한 잉크 특징을 확인할 수 있는 하드케이스 가방 등 샘플이 눈길을 끌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