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7]신안테크(주), (주)M-PRINT에 용지반전기 공급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24. 14:50

본문


신안테크(주), (주)M-PRINT에 용지반전기 공급
인쇄 생산성 향상에 크게 이바지할 수 있어

신안테크(주)(대표이사 김순호/www.shinantech.co.kr)는 최근 용지반전기 및 가습기 전문 제조업체인 일본 KIDA사의 첨단 용지 반전기를 파주 (주)M-PRINT에 공급, 가동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
첨단 용지 반전기 NEW TUNER RSA는 모든 동작이 원터치 자동으로 이루어지고, 강력한 힘의 기아더 모터 채용으로 중량물 반전에서 자주 일어나는 유압 실린더 파손의 문제점을 완전히 개선했으며 인쇄용지 두께에 따라 에어 공급 및 인쇄물 추림 시에 각도 조절이 자유롭게 가능하며, 집진설비가 부착 되어있어 파우더 및 지분 제거후의 미세 먼지 등의 여과기능이 있다.
가장 큰 특징은 인쇄물 반전시에 인쇄물을 누르지 않고 반전을 시키기 때문에 인쇄 직후의 반전시에 뒤묻음을 방지하는 기능 및 지분, 파우더 제거로 블랭켓 세척횟수를 감소시킴으로 인쇄생산성 향상에도 크게 이바지 한다.
신안테크는 각종 자동화 설비 및 우수한 인쇄재료를 공급하고 있는 중견업체로 일본 Meiji사의 브랑켓, 영국 Ultrachem사의 인쇄재료, 일본 Nikka사의 브랑켓 세정장치 및 각종 설비, 브랑켓 세척용 습식, 건식 세정포를 판매하고 있다.
☎ 02)851-4114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