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6] 에스코아트워크, 스트라타와 파트너십 체결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9. 15. 16:38

본문


에스코아트워크, 스트라타와 파트너십 체결
Strata Foto 3D CX를 ArtiosCAD에 통합, 강력한 3D 디자인 툴 제공

인쇄 및 패키징 시장을 위한 전문 솔루션 공급업체인 에스코아트워크(EskoArtwork, www.esko.com)가 강력한 3D디자인 툴을 제공하는 스트라타(Strata)사와 파트너십을 체결함으로 전 세계 디자이너들에게 최고의 3D 디자인 기술을 제공하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두 업체의 계약에 따라 스트라타사는 앞으로 에스코아트워크 기술을 기반으로 하는 신제품인 Strata Enfold 3D CX를 판매할 예정이며 에스코아트워크는 Strata Foto 3D CX 데이터 파일을 에스코아트워크의 ArtiosCAD에 통합시킬 계획이다. 스트라타의 켄 브링허스트(Ken Bringhurst) 대표는 “에스코아크워크와 새로운 파트너십을 체결한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두 업체의 제휴는 앞으로 그래픽 디자이너들과 패키지 디자이너, 그리고 상업제품 디자이너들에게 매우 유용한 툴을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Strata Enfold 3D CX 플러그인은 사용자들이 직접 어도비일러스트레이터에서 전문적인 3D디자인을 할 수 있도록 허용하며 포토샵과 2D일러스트레이터에 연동할 수 있고 다이커팅 라인과 접지선을 만들고 이를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바로 3Dfh 확인할 수 있다. 또한 ArtiosCAD에 사용된 Strata Foto 3D CX 기술은 자동으로 제품의 박스형태를 만들 수 있으며 다양한 모양의 포장박스 형태를 생성하는 것은 물론 접음지기(folding carton)에 바로 적용할 수 있다. 완성된 디자인 파일은 패키징 제작을 위한 공정으로 에스코아트워크의 워크플로우를 이용해 보낼 수 있다. 이렇게 3D모델을 직접 운영할 수 있게 됨으로 패키징 개발시간을 드라마틱하게 향상시키게 되었으며 매뉴얼 제작에 있어 발생하는 에러도 제거할 수 있다고 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esko.com을 참조하기 바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