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국후지제록스, 고객만족도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16. 11. 29. 15:39

본문


한국후지제록스, 고객만족도 1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온라인 상담 통해 제품, 솔루션 도입하는 신규고객에게 고급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등 제공


한국후지제록스(대표 우에노 야스아키/www.fujixerox.co.kr)가 업계 최초 16년 연속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1위 달성을 기념해 오는 12월 31일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11월 11일 밝혔다. <사진>

한국후지제록스는 자사의 문서관리 솔루션을 살펴볼 수 있는 마이크로사이트 ‘스마트워크 연구소’에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마트복합기와 심플 솔루션을 도입하는 신규 고객에게 고급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1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참여 방법은 ‘스마트워크 연구소’ 이벤트 페이지(https://solution.fujixerox.co.kr/event/thankyou)에 접속해 ‘상담신청’ 버튼을 누르면 된다. 상담 후 컬러 디지털 복합기 도큐센터(DocuCentre)-V C2265 시리즈 혹은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2276 시리즈, 아페오스포트(ApeosPort)-V C5585와 심플 솔루션을 도입하는 고객에게 고급 커피머신, 공기청정기, 1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온풍기, 미니빔, 블루투스 중 1개를 제공한다. 

한국후지제록스의 심플 솔루션은 △클라우드 서비스 ‘워킹폴더(Working folder)’ △문서관리 소프트웨어 ‘도큐웍스(Docuworks)’ △자사 복합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문서를 출력할 수 있는 ‘클라우드 프린트’ 서비스 △‘서버가 필요 없는 사용자 인증’ 솔루션 등 기업 내 문서 커뮤니케이션 환경을 개선해 사업성장과 수익 창출을 돕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말한다.

한국후지제록스 장은구 전략사업본부 부사장은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업계 최초 16년 연속 1위 수상을 기념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대 규모의 서비스 전문 인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에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하고, 고객들의 업무 생산성과 효율성 향상을 돕는 다양한 스마트 솔루션, 서비스로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후지제록스는 기술상담 센터 운영, PC원격 제어 기술 상담을 비롯 실시간 원격 모니터링을 통해 사전에 기기의 문제 발생을 예측하고 대응하는 ‘리모트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의 입장에서 불편 사항을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올해에는 지난 2001년 KCSI 조사에 사무용복합기(복사기) 부문이 신설된 이래 매해 정상에 올라 16년 연속 1위에 선정되는 위업을 달성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