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그파의 LED UV용 잉크, 유럽 디지털 프레스 협회로부터 수상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7. 6. 27. 11:16

본문


아그파의 LED UV용 잉크, 유럽 디지털 프레스 협회로부터 수상 

품질과 혁신의 부문에서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되어


독일 함부르크에서 열린 2017년 FESPA에서 아그파의 와이드포맷 잉크젯 장비인 Jeti Tauro H2500 LED, Jeti Ceres RTR3200 LED 와 Jeti Mira LED에 사용되는 LED UV 잉크가  탁월한 품질의 제품으로 EDP 어워드를 수상하게 되었다. <사진>

유럽 디지털 프레스 협회는 유럽 시장에 소개된 제품의 시장 평가 품질과 함께 소비자 관점에서의 가치, 고객 지원 그리고 서비스 평가를 종합하여 아그파의Jeti 와이드 포맷 프린터와 다양한 산업인쇄 부문에 사용되는 UV LED 잉크를 품질과 혁신의 부문에서 올해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하여 EDP 어워드를 수여했다. LED UV 램프를 장착한 인쇄 장비를 사용하면 전력 소모가 낮아 발생하는 경제적인 이익뿐만 아니라 더 많은 종류의 미디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생산 가능 시간이 늘어나게 되는 등의 효율적인 측면에서의 이익도 가져 올 수 있다. Thin Ink Layer 기술을 적용한 아그파의 LED UV 잉크는 최소의 잉크 소모량으로 넓은 색 영역과 높은 선명도를 재현할 수 있다. 특히 다양한 종류의 경질/연질 미디어, 특히 얇은 스티렌 시트, 자가 접착식 시트 및 신축성 PVC 소재와 같은 열에 민감한 소재에 완벽한 인쇄 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으며 특히 접착력 등의 물리적인 특성을 구현할 수 있다 마킹, 코딩, 디지털 라벨 인쇄, 포장 및 장식 분야 등의 잉크젯 시스템 통합이 활발한 분야에서 싱글패스 어플리케이션용 LED UV 잉크도 판매하고 있다. 


유럽 디지털 프레스 협회 와 EDP 어워드

유럽 디지털 프레스 협회는 디지털 인쇄 및 관련 제품을 다루는 유럽의 주요 출판 업계의 그룹 대표적인 업계의 포럼으로 14개의 유럽 국가와 백만 명 이상의 전문 독자들을 보유하고 있다. 

협회는 업계의 연구 및 개발 업무의 가치를 인정해주기 위해 유럽 시장에 소개 된 올해 최고의 제품에 EDP 어워드를 수여한다. 기술위원회는 독립적인 컨설턴트, 편집자, 엔지니어 및 기타 관련 전문가로 구성되어 있고 해마다 유럽에서 출시 된 제품을 검증하는 작업을 진행한다. 새로운 기술의 속도, 품질, 유용성 그리고 기능의 향상도 또는 환경적인 영향 및 사용자의 비용 등의  여러 가지 분야에서 혁신을 중점적으로 평가 심사 한다.  

www.edp-net.org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