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와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2017’ 등 문화 행사 참가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7. 7. 27. 13:27

본문


와콤,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2017’ 등 문화 행사 참가 

SIF 및 BICOF 행사에서 와콤 태블릿 체험존 운영 및 이벤트 실시 


한국와콤(대표 김주형/www.wacom.com)은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SIF)’ 및 ‘부천국제만화축제(BICOF)에 참가해 태블릿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와콤 부스를 운영하고, 다양한 경품 이벤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된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는 일러스트레이션과 그래픽디자인 분야를 소개하는 전문전시회로, 올해 3회째를 맞이했다. 와콤은 이번 행사에서 디자이너, 일러스트레이터 등을 위한 Cintiq Pro(신티크 프로) 및 Intuos Pro(인튜어스 프로) 등 최신제품을 포함한 전 라인업을 전시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특히 와콤 스페셜리스트가 방문객들에게 제품 설명 및 상담 등을 1:1로 지원했으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또한, 행사 기간 동안 와콤 부스에서 진행되는 설문조사 이벤트에 참가한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Cintiq13HD(1명), Bamboo Duo(100명)를 선물했으며, 부스 방문 고개 전원에게 기념품을 제공했다.  

와콤은 만화, 애니메이션, 웹툰 등 만화 축제의 전통강자인 부천국제만화축제에도 참가했다. 이 행사의 와콤 부스에서는 관람객이 직접 와콤 태블릿으로 만화와 웹툰을 그려볼 수 있도록 서포터즈가 도왔으며, 현장에서 설문조사에 참여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만화, 일러스트 전문 그래픽툴인 ‘클립 스튜디오 프로 EX’ 3개월 무료 사용권이 증정했다. 특히 추첨을 통해 추가 당첨자 50명에게는 Bamboo Duo를 증정했다. 특히 지난 7월 20일 BICOF 메인 무대에서 진행되는 <석가의 해부학 노트> 드로잉 콘서트에서는 석정현 작가가 와콤 Cintiq 태블릿을 활용해 직접 드로잉 시연을 펼쳤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