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냅스, HP 인디고로 출력된 포토북 품질보증 제도 실시
품질보증제도 실시 기념 이벤트 통해 푸짐한 선물 증정
한국HP(대표 스티븐 길/www.hp.co.kr)는 지난 달 온라인 사진 인화 사이트 스냅스(대표 김성경/www.snaps.co.kr)가 HP 인디고 프레스로 출력된 포토북의 품질보증 제도를 실시하고 보다 완성도 높은 포토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사진>
업계최초로 시도되는 스냅스의 ‘포토북 품질보증 제도’는 포토북에 동봉되는 품질보증서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는, 고품질의 포토북을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원자재와 최고급 품질을 보증하는 ‘스냅스 퀄리티’ 캠페인의 일환이다. 인증마크가 부착된 스냅스 품질보증서에는 포토북 원자재, 생산공정, 제작기술, 품질검수 등이 수록되어 있어 스냅스만의 기술력과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스냅스는 이 제도를 통해 스냅스 포토북 품질에 불만족할 경우 100% 재 제작 또는 환불 서비스를 제공한다.
실제 국내 유일의 자체 제작 시스템을 갖추고 1일 제작 발송을 원칙으로 하는 온라인 사진 인화 사이트 스냅스는 차별화된 서비스와 HP 인디고 프레스 5500을 활용한 최상의 출력 품질을 토대로 국내 최대 온라인 디지털 출력 업계의 선두를 지키고 있다.
한편, 스냅스는 품질보증제도 시행을 기념하고자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첫째, 스냅스 ‘포토북 보상판매 한정이벤트’는 제조업체를 불문하고 찢어지거나 오래된 포토북을 보상해주는 특별 이벤트이다. 스냅스 홈페이지에서 작성한 신청서와 낡은 포토북을 함께 스냅스로 보내면 선착순 500명에게 특별 보상금을 지급한다. 특별 보상금을 통해 새 포토북을 저렴한 가격으로 제작할 수 있으며 스냅스 마이갤러리1를 통해 평생 보관 가능하다.
둘째, 스냅스 ‘포토북 프리미엄 보증서를 찾아라’ 이벤트는 프리미엄 보증서를 받은 고객에게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무작위로 지급된 스냅스 프리미엄 보증서를 카메라로 찍어 개인 미니홈피, 블로그와 스냅스 고객 게시판에 올리면 된다. 이벤트에 당첨되면 새롭게 출시된 ‘맞춤동화’ 무료 쿠폰을 받고 동화책의 주인공이 되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이 밖에도 ‘스냅스 머니백’을 통해 스냅스 포토북 품질보증서를 사진으로 찍고 블로그, 미니홈피에 올리면 결제금액의 50%환급과 더불어 ‘소프트포토북’ 3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다.
스냅스의 김성경 대표이사는 “스냅스의 ‘포토북 품질보증 제도‘는 최상의 원재료와 최고 품질을 보증하는 스냅스 고객 우선주의 캠페인의 일환이다” 며 “확대되는 포토북 시장에서 포토북 선두업체 스냅스가 가지는 차별성과 신뢰성을 확인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의미 있는 계기가 될 것” 이라고 말했다.
한국 HP 이미징 프린팅 그룹 그래픽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부 김병수 부장은 “스냅스는 모든 포토북을 HP인디고 프레스 5500을 통해 6컬러(Six Color)로 제작하는 국내 유일의 고객사로서 포토북 고객들에게 고품질의 우수한 상품을 제공한다”며 “이번 스냅스 품질보증 제도의 도입으로 디지털 프린팅을 통한 포토북의 시장 확대에 획기적인 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며 포부를 밝혔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