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그파 코리아, 시냅스 신제품 SYNAPS OM 90F 론칭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4. 5. 11:38

본문


아그파 코리아, 시냅스 신제품 SYNAPS OM 90F 론칭  

책의 섹션 삽입과 지도와 같은 용도로 사용할 수 있어


아그파코리아㈜(대표이사 권순기/www.agfa.com)가 시냅스 제품군에 SYNAPS OM90F을 새롭게 론칭한다. <사진>

이번 신제품 론칭은 진화하는 인쇄 기술과 새로운 어플리케이션에 따른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SYNAPS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개발한 결과물이다. 

시냅스(SYNAPS)는 방수 기능과 찢어짐이 없는 장점을 가진 인쇄용 합성 종이로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OM90F는 오프셋 매트(Offset Matt) 90 g / m² 와 Foldable의 약어로, 두께가 얇고 접기가 손 쉬워 다양한 인쇄물에 적용할 수 있다. SYNAPS의 글로벌 영업 매니저인 Kaisu Soudant는 “기존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SYNAPS OM90F는  뛰어난 인쇄성과 시장에서 필요로 하는 응용 분야에 사용할 수 있다. OM90F는 85μm의 두께로 접기가 가능하여 책의 섹션 삽입과 지도와 같은 용도로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SYNAPS OM90F는 기존 SYNAPS OM과 동일한 표면처리를 하여  오프셋 인쇄 와 HP 인디고로 인쇄를 할 수 있으며 새롭게 개발된 폴리에스터 코어를 사용하여 쉽게 접을 수 있다.  SYNAPS OM90F는 현재 표준 포맷의 시트로 판매되고 있으나  고객이 요청하는 사이즈에 맞도록 시트 또는 롤로 판매할 수 있다. 


시냅스(SYNAPS)에 대해

시냅스(Synaps)는 아그파가 개발 생산하고 있는 폴리에스터 베이스의 인쇄용 미디어로서 오프셋 인쇄와 전자잉크용 Synaps OM과 제록스 또는 드라이 토너 방식에 사용할 수 있는 Synaps XM 등의 두가지를 판매하고 있다. OM과 XM 은 여러 가지의 두께로 공급하고 있으며 OM의 경우 접착 방식의 제품도 구비하고 있다. 라벨, 사인, 포스터, 메뉴판 등의 여러 가지 실내와 실외의 용도로 사용 가능하다. 

더 많은 제품 정보는 www.agfa.com/synaps, 아그파코리아 02)2262-4200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