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티지코리아, 스위스 MDC SwissTec사와 국내 대리점 계약 체결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8. 4. 5. 11:45

본문


티지코리아, 스위스 MDC SwissTec사와 국내 대리점 계약 체결

보다 빠른 기술지원과 신규 사업 추진계획을 밝혀


그라비어와 플렉소 인쇄관련 솔루션 공급업체 티지코리아(대표 정장수)가 지난 1월 스위스 MDC SwissTec사와 국내 대리점 계약을 체결하고 국내시장에 MDC사의 닥터블레이드를 공급하기 시작했다. <사진>

MDC사의 닥터블레이드는 1974년 생산을 시작한 이래 40여년간 꾸준히 신제품 개발을 진행하여 다양한 제품군을 구성하고 있으며, 전세계 시장 점유율 1위를 유지하고 있다.

또한, 밥스트(Bobst)사를 포함한 전세계 유수 인쇄기 제조 업체들과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바탕으로 담배포장(Tobacco Packaging)분야의 95% 시장 점유율과 연포장, 중포장, 인쇄전자 분야를 포함하는 다양한 인쇄 분야에서 MDC SwissTec 닥터블레이드가 사용되고 있다.

이번에 스위스 MDC SwissTec사와 국내 대리점 계약을 체결한 티지코리아 정장수 대표는 “이번 계약을 통해서 한국 내 다양한 응용분야 및 사용자층의 요구에 부응하고, 보다 빠른 기술 지원과 신규 사업 등을 추진해 나가기로 했다.”고 하면서 “MDC SwissTec사의 닥터블레이드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리며 제품 관련 새로운 기술과 정보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티지코리아는 지난 20여년간 스위스 MDC 사와 그라비아 인쇄동판 제작용 전자조각기, 연마기, 동/크롬 도금기, 레이저조각기 한국 내 영업 파트너였으며 국내에서 제작된 그라비아 인쇄기를 수출하여온 경험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 인쇄관련 솔루션 전문기업이다.


티지코리아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중앙로 1261번길 79, 하이베라스 701호

전화 031)908-3921 ┃ 팩스 031)908-3923 ┃ Mobile 010)5312-3835(정장수 대표)

이메일 technoglobal@naver.com ┃ MDC SwissTec사 홈페이지 www.daetwyler.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