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앤픽스시스템즈, 그래픽 드로잉 태블릿 전문기업 XP-PEN과 국내 총판계약 체결

_NEWS_/Pre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1. 7. 17:03

본문


앤픽스시스템즈, 그래픽 드로잉 태블릿 전문기업 XP-PEN과 국내 총판계약 체결

안정적인 구매와 유지보수가 가능해져


㈜앤픽스시스템즈(대표 김세훈)는 지난해 11월 그래픽 드로잉 태블릿 전문기업 XP-PEN과의 협상을 진행한 끝에 한국독점 판매권을 확보했다. <사진>

이번 XP-PEN의 한국 공식 상륙이 더욱 주목을 받는 점은 중국의 한본(HANVON, 중국 전역의 관공서 및 기관에 설치된 전자서명용 펜을 독점적으로 공급하는 거대기업), 유지 (UGEE) 등의 태블릿 원천 기술을 보유한 3개 사가 전략적 제휴를 통하여 ‘XP-PEN’ 브랜드로 글로벌 시장을 공략하기로 한 점이다.

국내 총판을 맡게 된 ㈜앤픽스시스템즈는 강남의 서초 전시장에 XP-PEN제품의 시연 및 체험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서 전문쇼룸을 오픈하고 XP-PEN이 공급하는 전 제품의 라인업을 전시 중이다. 

㈜엔픽스시스템즈의 백봉철 사업본부장은 “그 동안 해외직구 및 병행 수입등으로 XP-PEN을 불안하게 구매를 하신 분들이 일부 계시는데 이는, 한국정부의 사업적 / 제품적 승인을 받은 후 한국공식 수입 및 판매총판에서 구매한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A/S 등에 있어서, 어려운 점이 많았다.”고 하면서, “앞으로는, 한국 내 유일한 XP-PEN 공인총판점인 ㈜앤픽스시스템즈에서 판매된 공식수입통관 및 한국정부의 안전 승인된 정식 제품에 대해서는 서비스규정에 따라 하자제품에 대한 신제품 100% 무상교환 등 강력한 고객지원 정책이 적용되기 때문에 한국총판을 통해 안정적인 구매와 유지보수가 가능하게 되었다.” 라고 고객 지원 및 고객만족의 자신감을 나타냈다.


XP-PEN의 주요 제품군

1. 액정태블릿 – Artist 시리즈

12인치, 13,3인치, 15.6인치, 22인치 등이 있다. 2019년 1월부터 각종 최신의 첨단기능이 탐재된 15.6 pro (신제품)이 출시준비를 마치고 출시 예정에 있다.

2. 펜 태블릿 - Deco시리즈

Deco시리즈 중에서 세계에서 가장 폭발적인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은 Deco2이고 Deco2의 신형모델인 Deco3가 한국에 동시에 출시된다.

3. 펜 태블릿 - Star시리즈

Deco시리즈와 함께 다양한 사이즈와 사용의 편의성을 탑재한 Star시리즈 제품도 함께 선보인다.


☎ 02)3463-016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