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로랜드, 유지보수 프로그램 프로서브 재정비
효율성을 높이고 생산성을 극대화시킬 수 있어
언제나 고객이 투자한 만로랜드의 인쇄 장비를 통하여 고객의 투자목적과 기대에 부응하고 나아가 고객의 미래 전략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만로랜드코리아㈜(대표이사 케네스 엠 한센/www.manroland.co.kr)는 고객 지향 유지보수 프로그램인 프로서브를 런칭했으며 최근 이를 재정비했다.
프로서브(ProServ)는 Pro-active Service의 약어로 사전 예방적 차원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개념이다. 즉, 프로서브 베이직(ProServ Basic), 스탠다드(ProServ Standard), 프로서브 스탠다드 플러스(ProServ Standard Plus), 프로서브 컴포트(ProServ Comfort), 그리고 프로서브 슈프림(ProServ Supreme)로 구성되어 있는 프로서브(ProServ)는 고객이 보유한 당사의 인쇄 장비와 관련된 사전점검 서비스이다. 유지보수의 효율성을 높이고, 투자 가치를 증진시키며, 예기치 않은 작업 중단을 최소화하여, 해당 장비로 인한 생산성을 극대화시킬 목적으로 개발된 프로그램이다. 프로서브의 계약 당사자인 고객은 현재 보유하고 있는 당사의 인쇄 장비에 대하여 기계 및 전기 엔지니어의 정기적인 방문 서비스를 제공 받는다. 이러한 사전 예방적 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은 장비의 유지보수 체크리스트에 따른 면밀한 사전 점검과 진단을 받음으로써, 고장으로 인한 예기치 않은 손실 발생을 줄이고, 지속적인 고품질 인쇄를 유지하며 아울러 기계 가동률을 높일 수 있는 혜택을 받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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