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09]차별화를 위한 또 하나의 방안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0. 28. 15:23

본문


차별화를 위한 또 하나의 방안
하이델베르그의 렌티큘러 워크플로우

인쇄 회사는 인상적인 렌티큘러 이미지를 인쇄를 통해 경쟁사로부터 차별화될 수 있다. 그러나, 고품질 렌티큘러 인쇄는 올바를 툴과 필요한 노하우 없이는 거의 불가능하다. 인쇄 준비 시 매우 작은 오차도 원하는 효과를 낼 수 없다. 이에 하이델베르그 사는 프리넥 인쇄사 워크플로우와 CtP 수프라세터의 사용자들이 최고 품질의 렌티큘러 인쇄를 쉽게 할 수 있도록 한다. <사진>
프리넥 스크리닝 에디터를 사용하면 모아레가 없는 렌티큘러 이미지 인쇄를 위해 렌즈에 정확한 선수를 만들 수 있다.  혁신적 알고리듬으로 스크린 라인은 항상 필름의 렌즈와 정확하게 일치하여 모아레 효과를 예방한다. 동시에 새로운 수프라세터 기능은 판출력기 해상도가 사용하는 렌티큘러 필름에 맞춰 자동으로 선택될 수 있도록 하는데, 예를 들어 이 기능은 이미지들이 움직이는 동안 동시에 보이는 것을 예방한다. 또한 프리넥 시그나 스테이션은 용지에서 반복되는 이미지들의 정확한 선수 재현이 가능하도록 하여 각 이미지가 정확하게 동일해 보이도록 한다. 따라서 이 기능은 값비싼 렌티큘러 필름을 모두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소프트웨어는 시행 착오 없이 완벽히 확립된 워크플로우를 만든다.  모든 중요 셋팅은 완전 자동 프리넥 워크플로우에 명확하게 정해져 에러를 일으킬 수 있는 요소를 제거한다.
이것은 일관된 고품질, 짧은 작업준비 시간 및 최소의 손지로 렌티큘러 인쇄를 할 수 있도록 한다.  갑작스러운 변경도 또한 가능하다. 수정값은 자동으로 만들어지고 추후 작업을 위해 저장될 수 있다.
“하이델베르그 렌티큘러 워크플로우로 인쇄 회사는 매우 안정적 작업이 가능”하다고 하이델베르그 CtP 제품 매니저인 마크 이렌펠트(Mark Ihlenfeldt)가 설명한다. “우리 고객들은 힘든 테스트와 시험 가동을 할 필요가 없다. 그 대신 프리프레스에서의 정확도가 동일한 고품질 완제품을 제작하게 함을 확신한다. 하이델베르그의 트레이닝과 지원으로 초보 사용자와 전문가 모두 동일하게 뛰어난 결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