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존스미디어, 신규사업에 대한 추가 성장 자금 유치 성공

_NEWS_/재료

by 월간인쇄계 2019. 8. 30. 11:53

본문


존스미디어, 신규사업에 대한 추가 성장 자금 유치 성공

향후 추진 예정인 신사업에 탄력을 받게 될 전망


고품질 디지털 인쇄 미디어 생산, 첨단소재 전문기업인 존스미디어㈜(대표이사 송종율/www.johnsmedia.co.kr)는 지난 7월, 신규사업에 대한 추가 성장 자금 유치를 성공했다.

이번 추가 성장 자금 유치 성공에 대해 존스미디어 관계자는, “최근 기관투자자들은 경기동향에 따른 중소제조기업 투자가 소극적이었지만 우수한 연구개발능력과 높은 제조경쟁력을 바탕으로 존스미디어에 대한 기관투자자들의 긍정적 평가가 반영되었다”고 설명했다. 

이번 투자유치로 존스미디어는 재무안정성 확보와 함께 향후 추진 예정인 다양한 신사업에 탄력이 붙을 것으로 전망된다. 존스미디어는 안정적인 재무관리로 유동비율과 당좌비율이 전년도 대비 크게 향상되었고 부채비율은 170%에서 150%로 줄어들어 최근 어려운 대외여건에도 불구하고 보다 안정적인 지속가능 경영을 펼쳐갈 수 있는 토대를 조성했으며 이를 통해 국내외에 지속적이며 꾸준한 공급능력을 다시 한번 증명하게 되었다.

지난 5월, 고기능성 기초화학 수지합성품 연구제조기업으로 전자분야에 관련된 친환경적인 UV기반기술 응용제품을 제조하고 있으며 200억원의 기업평가가치를 보유한 ㈜아이엠의 지분 65% 취득, 계열사로 편입한 존스미디어는 연구개발과 기초수지합성, 배합, 정밀코팅을 수직계열화해서 한층 더 높은 제조경쟁력과 가격경쟁력을 확보하게 되었다.

존스미디어 관계자는 “성장 자금 유치와 계열사 편입 등의 활동을 통해 존스미디어는 신규사업에 대한 기반기술 확보와 함께 제조하는 잉크젯, 디지털 프레스, 연관사업에 응용 가능한 혁신적인 경쟁력을 가질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 063)461-6281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