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성산포장, 4면과 6면 박스 접착 물량 본격 시작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11. 4. 15:59

본문


㈜성산포장, 4면과 6면 박스 접착 물량 본격 시작

품목 다양화로 고객층 넓히기에 나서 


컬러박스 전문 생산기업 ㈜성산포장(대표이사 노광수)가 최근 본격적으로 4면과 6면 박스 접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사진>

박스 생산을 위한 필름 출력부터 인쇄, 후가공까지 모든 공정을 직접 처리하면서 식품과 농산물, 공산품 고품질 컬러 박스를 생산하고 있는 성산포장은 최근, 보다 신속한 작업속도와 자동화된 기능이 탑재된 야두(YADU) 접착기 ZX-1100을 도입, 외주 처리해 왔던 1,100사이즈의 대형 박스까지 작업을 시작했다. 

이번에 본격적으로 시작하게 된 4면과 6면 박스 접착 서비스는 야두(YADU) 접착기를 국내에 공급하고 있는 대산ENG(대표 장성무)의 기술지원을 통해서 이뤄지게 된 것으로 대산ENG 장성무 대표는 본사 엔지니어와 함께 광주에 위치한 성산포장을 방문, 4면과 6면 박스 접착의 원활한 작업이 이뤄질 수 있도록 기술 교육과 함께 여러 차례의 테스트 작업을 진행했다. 

장성무 대표는 “장비 가동 중 소음이 적고, 단면부터 6면 접착까지 빠른 속도로 작업이 가능하면서 합리적인 가격을 갖추고 있어 성산포장과 같이 대량 물량의 큰 사이즈 박스까지 작업하고자 하는 중소 규모 업체들에게 야두(YADU) 접착기는 알맞은 선택이 될 수 있다”고 하면서, “향후에도 장비를 도입하는 업체들의 성장에 도움이 될 수있도록 장비 설치 후 지속적인 기술지원을 이어나가 중소 규모 업체들이 성장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야두(YADU) 접착기 ZX-1100는 합리적인 가격과 높은 성능으로 중국을 비롯 해외시장에서 각광받고 있으며 KPRINT 2020에도 출품을 계획하고 있다. 


|장비문의|

대산ENG ☎ 010)3894-571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