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엠피, 코니카미놀타코리아 임직원 라미네이팅 교육 실시

_NEWS_/PostPress

by 월간인쇄계 2019. 8. 30. 12:03

본문


지엠피, 코니카미놀타코리아 임직원 라미네이팅 교육 실시

라미네이팅과 슬리킹 등에 대한 교육을 진행해


지난 8월 2일 코니카미놀타 프로프린트 솔루션스 코리아㈜(이하 코니카미놀타코리아) 본사 임직원 및 영업부 직원 등 30여 명이 ㈜지엠피(회장 김양평/www.gmp.co.kr)를 방문했다. <사진>

이번 방문은 코니카미놀타코리아 측에서 직원들에게 라미네이팅과 슬리킹 기초교육과 디지털 인쇄에 적용방법 및 용도 등 라미네이팅 전반에 관한 교육을 의뢰하여 이루어졌으며 코니카미놀타 일본 본사와의 프로젝트에 따른 요청으로 진행되었다.

이번 교육은 지엠피 마케팅 본부장 나석근 전무의 주관으로 회사 및 제품소개 프리젠테이션과 기계생산 공장 및 필름생산 공장 설명과 생산라인 투어로 시작되었으며 본격적인 교육에서는 ㈜지엠피 김양평 회장이 그의 저서 ‘라미네이팅 기술해법’을 교재로 라미네이팅의 기본원리와 라미네이팅 필름의 구조 및 특성을 포함, 라미네이터와 필름의 상관 관계 그리고 디지털 프린터와 라미네이팅의 적용분야 및 응용사례 등 라미네이팅에 관한 전반적인 이론과 시연을 통한 설명을 진행했다.

지엠피 관계자는 “이번 방문 교육을 통해 지엠피의 브랜드 이미지와 생산 과정에 대한 신뢰를 높일 수 있게 되었고, 양사 임직원들이 디지털 인쇄와 라미네이팅에 대한 이해도를 높여 영업활동에 있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향후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기회로 삼아 마케팅 강화에 더욱 중점을 둘 것”이라고 전했다.

HACCP(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이 적용된 ISO2200을 인증 받아 생산시스템에 적용하고 있는 ㈜지엠피는 이를 통해 안전하고 위생적인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이미 일본 코니카미놀타 본사에 GMP 라미네이터를 수출, 설치 완료했으며 추가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 031)943-5000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