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09.10] 하이델베르그의 인쇄기 콘트롤 유니트

_NEWS_/Press

by 월간인쇄계 2009. 10. 29. 10:31

본문


하이델베르그의 인쇄기 콘트롤 유니트, 인터텍 어워드 (InterTech Award) 2009 수상

하이델베르그 프리넥 프레스 센터 콘트롤 스테이션은 Printing Industries of America (PIA)로부터 인터텍 어워드 2009를 수상했다. <사진>
심사위원단은 특히 인텔리스타트 기능과 통합된 월스크린을 특히 높이 평가했다.
PIA의 부회장 마크 보한(Mark Bohan)은 “심사위원들의 의견을 보면, 새롭게 개발된 하이델베르그의 프리넥 프레스 센터(Prinect Press Center)는 인쇄기와 기장 간의 상호 작업을 단순화시킨다.  통합된 월스크린과 인텔리스타트 기능은 이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결정 배경에 대해 설명했다.
공정 중심의 ‘인텔리스타트(Intellistart)’ 작업자 가이드는 매엽 옵셋 인쇄기의 생산성을 높인다. 인텔리스타트는 기장을 작업 준비 단계를 따라 이끌고 각 작업 교환에 필요한 작동 단계에 대한 새로운 리스트를 만든다. 그러면 인텔리스타트가 가능하면 동시에 이 리스트를 따라 작동하여 기계의 자동화 수준을 십분 활용한다. 이것은 70%까지 필요한 작동 단계를 줄이고 공정의 신뢰도를 높이고 설정 시간을 줄인다.
월스크린, 일광 램프의 뒤쪽에 통합된 대형 스크린으로 인쇄 기장이 모든 인쇄 공정을 종합적으로 볼 수 있도록 한다. 인쇄기, 작업 및 측정 데이터는 인쇄 회사의 네트워크에서 스크린으로 전송될 수 있다. 기장은 따라서 작업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사용할 수 있다. 많은 경우 월스크린을 통해 모든 규격의 원본 크기로 보여지는 인쇄 용지와 실제 폭으로 풀이된 잉크 존을 보고 인쇄 승인 과정을 수행하기도 한다.  기장은 또한 필요에 따라 프레스 센터에서 급지부를 시각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
하이델베르그는 프리넥 프레스 콘트롤 스테이션을 모든 스피드마스터 모델에 사용될 수 있도록 새롭게 개발하여 드루파 2008에서 선보였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