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후지제록스, ‘제4회 서울인쇄대상 및 인쇄문화축제’ 참가
축제 참가 시민들에게 최신 디지털 인쇄 시스템 체험 기회 제공
한국후지제록스㈜(대표이사 정광은/www.fujixerox.co.kr)는 지난 9월 14일부터 16일까지 서울광장에서 개최된 ‘제4회 서울인쇄대상 및 인쇄문화축제’에 참가해 디지털 컬러 인쇄 시스템 700 Digital Color Press(이하 700 DCP)를 선보이고, 행사를 찾은 방문객들이 최신 디지털 인쇄 기술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사진>
(재)서울인쇄센터와 서울시인쇄정보산업협동조합이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에서 한국후지제록스는 행사장에 마련된 ‘디지털 인쇄 체험관’에 700 DCP를 전시하고, 행사장을 찾은 서울 시민과 내외국에서 온 관광객들이 자신이 찍은 사진을 디지털 인쇄기로 직접 출력하며 2,400dpi의 선명한 이미지와 빠른 출력 속도 등 디지털 인쇄만이 가진 장점을 느껴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
한국후지제록스는 이번 디지털 인쇄 체험에 필요한 기기 및 소모품 등 사진 출력을 위한 장비를 모두 무상으로 제공했다.
이번 행사에 협찬한 한국후지제록스의 주력 제품 700 DCP는 월 인쇄량이 1만 5000매에서 5만 매에 달하는 중소 규모의 인쇄업체들이 디지털 인쇄 사업을 추진하는 데 가장 적합한 기종으로 2,400 dpi의 해상도에 A4 사이즈 단면 풀 컬러 인쇄 기준으로 분당 70매의 빠른 인쇄 속도를 자랑한다. 가격대비 우수한 성능으로 생산성 또한 뛰어나며, 콤팩트형 사이즈임에도 다양한 후처리 옵션구현이 가능해 코팅지/비코팅지를 활용한 중철 소책자, 카탈로그, 3단 접지 브로슈어, 인쇄 엽서, DM, 포토북 등 고객의 다양한 비즈니스 개발에 유용하다. 또한 에너지 절약형 EA-Eco 토너가 후지제록스 인쇄시스템 중 최초로 도입돼 에너지 절감과 친환경적인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한국후지제록스 김홍석 PS영업사업부장은 “포토북, 캘린더, DM 등 디지털 인쇄물은 일상의 곳곳에서 볼 수 있지만 일반 시민들이 디지털 인쇄를 직접 체험할 기회는 많지 않은 편”이라며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인쇄 문화와 함께 한국후지제록스의 앞선 디지털 인쇄 기술과 제품을 일반 시민들이 현장에서 손쉽게 경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 02)310-6114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