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쇄계2020.05] 코닛디지털(Kornit Digital), 국내 시장에 텍스타일 인쇄를 위한 보다 친환경적이고 비용효과적인 산업용 디지털 솔루션 제공

_장비 및 제품소개_

by 월간인쇄계 2020. 4. 16. 15:28

본문


코닛디지털(Kornit Digital(나스닥:KRNT))이 국내 산업용 텍스타일 디지털 인쇄 시장에 전격 진출했다. 의류, 어패럴, 섬유 산업을 위한 산업용 디지털 인쇄 기술을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기업인 코닛디지털은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이름이지만 유럽과 미주지역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에서는 이미 텍스타일 시장을 위한 산업용 디지털 솔루션 제공업체로 널리 알려져 있다. 디지털 텍스타일 인쇄 시장이 급성장하며, 패션 브랜드들은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을 소비자 개인의 취향에 맞춰 맞춤형으로 제공할 수 있는 온라인 사업을 더욱 확대해 전개하고 있으며, 코닛디지털은 고객들을 위해 24시간 맞춤 주문 배송으로 전환하고 있는 패션 업계의 기대에 부응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며 이러한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KORNIT NEOPIGMENT™ ROBUSTO INK


코닛디지털은 통합 전처리 솔루션을 포함한 혁신적인 네오피그먼트™(NeoPigment™) 프로세스를 통해 디지털 섬유 인쇄 산업을 선도하고 있으며, 전체 텍스타일 인쇄 가치 사슬의 변화하는 니즈를 해결하기 위해 디자이너와 제조업체 모두의 요구에 직접 귀 기울이고 대응하고 있다. 

여타 디지털 인쇄 시장과 같이 텍스타일 디지털 인쇄 시장 또한 맞춤형 디지털 생산 공장을 소비자와 보다 가까운 곳에 설치, 소량의 빠른 인쇄 주기에 맞춰져 제품을 공급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이러한 새로운 혁명을 코닛디지털이 선도하고 있는 것이다. 코닛디지털 솔루션과 함께 인쇄한다는 것은 물 낭비 제로의 친환경 인쇄를 추구하며, 의류의 과잉 제조를 없애 판매되지 않는 옷으로 인한 자원 훼손을 방지하는 것을 의미한다. 지속 가능한 맞춤형 주문 제조를 가능하게 함으로써, 더 나은 세상을 만들어 나가는데 동참하고 있는 것이다. 

코닛디지털은 지난 해 하반기 한국 지사를 설립하면서 국내 시장에 전격 진출했으며, 현재 공기업을 비롯한 텍스타일 디지털 인쇄 서비스 기업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국내 시장에서는 다양한 코닛디지털의 솔루션 가운데 안정적이면서 효율적인 대용량 디지털 인쇄 시스템 코닛 아발란체HD(KORNIT AVALANCHE HD)와 원단에 직접 인쇄 가능한 Roll to Roll 방식의 코닛 프레스토(KORNIT Presto) 제품이 중점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코닛 아발란체HD(KORNIT AVALANCHE HD)


코닛 아발란체HD는 소량의 잉크 소비로 빠른 속도로 부드러운 촉감의 인쇄가 가능하며, 저렴한 비용으로 고품질 인쇄가 가능하다는 특징을 갖고 있으며, 티셔츠, 자켓, 청바지 등의 맞춤형 산업용 인쇄에 적합한 솔루션이다. 한편, 코닛 프레스토는 원단에 직접 인쇄하는 Direct-to-Fabric 인쇄를 제공, 별도의 외부 공정 없이 한 번의 공정으로 텍스타일에 인쇄가 가능해 디지털 인쇄 원단을 짧은 시간 내에 생산해 낼 수 있어, 생산 시간을 대폭 절감할 수 있다. 

코닛 프레스토(KORNIT Presto)


코닛디지털은 오는 5월 21일 웨비나를 통해 전 세계 디지털 텍스타일 인쇄 시장에 대한 동향과 코닛디지털의 다양한 솔루션 및 어플리케이션, 그리고 고객 사례 등에 대한 정보를 국내 고객들과 함께 공유할 계획이다. 


코닛디지털


코닛디지털은 보다 친환경적이고 비용효과적인 텍스타일 산업용 디지털 솔루션 제공을 목표로 2002년 이스라엘에서 설립되었다. 세계적인 디지털 인쇄 솔루션 제조 기업인 코닛디지털은 본사와 R&D 및 제조는 이스라엘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판매와 마케팅, 물류, 기술 및 고객 지원을 수행하는 지역 사무소는 미국과 유럽, 아시아 태평양에 위치해 있다. 45개의 협력업체를 중심으로 500여 명이 넘는 직원들이 함께 일하고 있으며, 소기업에서 높은 생산성을 갖춘 산업용 대기업에 이르기까지 폭 넓은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코닛디지털은 온라인 비즈니스가 증가하고 있는 맞춤형 텍스타일 산업에 있어 매우 강력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으며, 글로벌 온라인 및 전자상거래 리더들에게 훌륭한 텍스타일 디지털 인쇄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현재 전 세계 100여 개국에 걸쳐 1,000여 개 이상의 고객사이트에 텍스타일용 디지털 인쇄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으며 국내 시장에는 지난 해 하반기 진출, 그 공급망을 전격 확대해 나가고 있다. 

코닛디지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kornit.com을 참조하기 바란다. 



|제품문의|

코닛디지털 한국사무소

전화 070-4001-0223 |이메일 John.Kim@kornit.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