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씨.아이.제이코리아, 마스크 제조업체에 비접촉식 직접 인쇄 솔루션 제공

_NEWS_/DigitalPress

by 월간인쇄계 2020. 6. 1. 11:26

본문


㈜씨.아이.제이코리아, 마스크 제조업체에 비접촉식 직접 인쇄 솔루션 제공

코로나 19 장기화로 보다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을 계획하고 있어


산업용 잉크젯 마킹기 전문기업 ㈜씨.아이.제이코리아가 자체 기술로 생산한 인체무해 친환경 잉크로 마스크에 비접촉식 직접 인쇄 솔루션을 마스크 제조업체에 제공하고 있다. <사진>

일회용 마스크 시장규모는 현재 16조원 규모로 글로벌 판매가 시작될 경우 글로벌 로열티가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씨.아이.제이코리아 마스크 마킹 장비 REA JET HR에서 사용되는 잉크는 기존 잉크젯 장비들과 다르게, 인체에 유해한 MEK(메틸, 에틸, 케톤) 성분을 포함하지 않고 있어, 산업현장 뿐만 아니라 식품,의약, 그리고 제약 산업에서도 산업유해물질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씨.아이.제이코리아의 마스크 마킹 장비 REA JET HR은 카트리지 타입 잉크 기반으로, 잉크 교체시 사무용 프린터의 잉크 교체하듯, 잉크만 빼서 새로운 잉크로 교환이 가능해 기존의 사용이 어려운 장비에 비해 손쉽게 운용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씨.아이.제이코리아 임진홍 대표이사는 “이번 마스크 비접촉식 직접인쇄를 통해 기업 및 국가 브랜드 구축과 홍보 확장을 계획하고 있다”고 하면서, “우리 기술과 아이디어가 상용화될 경우 향후 국내 시장은 물론 세계 시장에 또 하나의 홍보 전략으로 상당한 로열티 수익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세계 COVID-19 누적 확진자 수는 5월 26일 현재 약 5백 5십 여 만명으로 추정되고, 누적 사망자는 약 34만 여명에 육박한다. 미국, 러시아 및 영국 같은 경우는 단일국가 대비 환자 수가 많은 것으로 집계되고 있어 국가 차원에서 COVID-19 확산 방지가 시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따라 ㈜씨.아이.제이코리아 아이디어가 전 세계 기업들의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씨.아이.제이코리아는 2000년에 설립된 산업용 잉크젯 프린터 전문 업체로 전기, 전자, 전선, 철강, 자동차, 항공기, 조선, PVC산업 등의 중공업 분야를 중심으로 축산, 화장품, 식품, 의약품 등의 경공업 분야에 이르기 까지 가장 진보된 제조라인을 위주로 모든 산업과 업종에서 생산되는 제품의 생산정보, 제조일자, 유통기간, 바코드 등 제품에 비 접촉식인 잉크 젯팅 방법을 활용하여 고속 인쇄를 실현하고, 세계적인 독일의 WIEDENBACH(비덴바흐), REA-JET(레아젯), REINER(라이너)과  스페인의 United Barcode System(유비에스) 등 해외 다수의 선진 업체와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씨.아이.제이코리아는 오는 9월 2일 개막하는 K-PRINT 2020에도 참가, 국내 관계자들에게 자사 솔루션을 소개할 예정이다.

☎ 031)378-3045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